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365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4년 전 (2021/7/20) 게시물이에요
병원 수술 설명해주시는 분이시라던가 문의전화같은거 받을 때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하면서 끝는데 엄마는 당연한거 해주는데 왜 감사합니다라고 하면서 끝냐고 맨날 뭐라고하거든... 

너무 호구같이 사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걍 인간대인간으로서의 인사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슈퍼에서 계산하고나올때도
내가 돈쓰는거니 감사하다고하면 호구인가???
죄송하지만 이상해 그런 마인드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놉 나 감사합니다 달고 사는데 울엄마도 뭘 항상 감사하다고 하냐 그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어른들을 그런 생각을 다 가지고 계시는건가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엄만 그냥 신기해하는 것 같아 얘는 별걸 다 감사하다고 하네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그걸 뭐라고 하는게 더 이상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읭 아니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사하다고 하는게 어떻게 호구가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수술일정이 미뤄져서 그거에 관한 전화받을 때도 그냥 알려줘서 감사합니다식으로 네네감사합니다했는데 엄마가 나이도 어린데 밀린걸로 감사인사하는게 너무 호구같다고 해서ㅠㅠㅠ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플대학 뭐가 마싯서 ?
16:54 l 조회 2
진짜 연예인급으로 이쁘면
16:54 l 조회 2
직장 다닌지 1년이고 우울한데 햄스터키울까 기니피그 키울까
16:53 l 조회 3
객실승무원은 경쟁률 얼마나 돼!?
16:53 l 조회 3
당근 올려놨는데 질문폭탄...
16:53 l 조회 7
나 진짜 이러다가 형부 좋아하게 될 거 같은데 어떡하지 욕좀
16:53 l 조회 16
의료기사 도수치료선생님한테 쿠키 주면 오바야?
16:53 l 조회 8
아니 트위터 야놀자 해시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1
16:52 l 조회 7
앞머리 길러본 사람들 귀 뒤로 넘길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렸어?1
16:52 l 조회 3
차에 텀블러 두고왔다
16:52 l 조회 3
아 개인 면접인 줄 알았는데 4대1이네 ㅎ
16:52 l 조회 8
개짜친다고 난리난 삼전측 장문의 카톡 내용.jpg
16:52 l 조회 25
다들 지원서 쓸때 자율양식이라고 하면 어떻게 써?1
16:52 l 조회 4
같이 일하는 애가 너무 내 탓을 너무 많이하는데 어떻게 할까?
16:52 l 조회 9
엥 헤어지고 1-2년 뒤에 깨붙하는 커플들이 있어…?4
16:52 l 조회 14
키캡꾸미기?알아??? 이거 비싸게 산건지 알려주라..4
16:51 l 조회 17
infp 보통 카톡 답장 빨라?3
16:51 l 조회 11
생리전이라 피부 난장판인데 면접잡힘...4
16:51 l 조회 12
출근시간대에 노인분들 지하철에 많은 이유 뭐야? 9
16:51 l 조회 26
아니 나만 세탁 건조기 2단 개불편함?....
16: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