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수술 설명해주시는 분이시라던가 문의전화같은거 받을 때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하면서 끝는데 엄마는 당연한거 해주는데 왜 감사합니다라고 하면서 끝냐고 맨날 뭐라고하거든... 너무 호구같이 사는 건가..?
| 이 글은 4년 전 (2021/7/20) 게시물이에요 |
|
병원 수술 설명해주시는 분이시라던가 문의전화같은거 받을 때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하면서 끝는데 엄마는 당연한거 해주는데 왜 감사합니다라고 하면서 끝냐고 맨날 뭐라고하거든... 너무 호구같이 사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