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84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4년 전 (2021/7/22) 게시물이에요
막 일드 많이 보면 귀트인다 이러자나 그런 사람들은 얼마동안 얼만큼 봣더니 귀트엿어? 역시 몇 년 이래야되는건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애니로 뚫어서...1년? 대충 뚫고나서 실질적인 회화는 드라마나 영화로 배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얼마나 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0분짜리들이니까 한 6개정도? 삘타면 몇십개씩 몰아보고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 년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자주자주 많이 보기는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얼마나 봣어?? 보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일에는 맨날맨날은 아니긴한데 보면 한 3시간 정도? 주말에는 걍 아침에 일어나서 걍 쭉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엄청 오래봣구나..ㅠㅠ 그정도는 해야 귀뚫리는구나 어떤거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렇게 한창 본지가 쫌 옛날이라... 그 때 예능은 헤이3이나 스마스마 보고 아라시니야가레도 봤던 것 같고 그 샤베쿠라007인가 그것도 보고 내가 좋아하는 출연진 나오면 그냥 그 예능 그 화 열심히 봤어 드라마는 꽃남이랑 노부타를 프로듀스, 고쿠센 이런 거 막 그 때 한창 인기 많았던 거 보고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도 귀뚫러보려고 아라시니야가레 보고잇는데 이게 왜재밋다는거지? ㅠㅠ 걍 개스트 나와서 퀴즈풀고 끝 아닌가? 아님 내가 재미없는 편들만 본건가ㅜㅜ 나도 흥미생겨서 막 중독돼서 엄청 오래 보고싶은데 왜인지 예능이 재밋는지 모르겟다ㅜㅜ 다른 예능을 봐야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요즘 퀴즈만 해? 나 볼 때는 게임도 엄청 많이하고 그랬는데... 난 게임 하는 것 때문에 재밌어서 많이 봤거든 안 맞으면 다른 거 찾아 봐! 굳이 재미없는 거 보기에는 너무 시간 아까우니까 ㅠㅠ 아니면 재밌는 일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혹시 익이니가 봣을 땐 몇년도엿엉?? 아 글구 예능이 귀트이기에 좋다는데 그냥 일드만 많이 봐도 똑같이 귀트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뭔가 이상하다했어... 아라시니시야가레 아니고 ㅋㅋㅋㅋ vs아라시였다 이거는 게임 위주라 보면 재밌을거야 함 봐봐!! 그리고 일드보단 예능이 아무래도 날 것의 느낌이라 귀가 트이기에는 일드가 낫다거 생각하는데 그 때의 유행어나 실생활에 많이 쓰이는 표현을 듣기에는.예능이 좀 더 낫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아 고마워!! 나도 귀트이고 머라도 말할 수 잇는 경지까지 가고싶다!! ㅎㅎㅎ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헐적 단식 할때 커피는 돼?
18:21 l 조회 2
요즘 이름만 반팔이라하고 나시를 팔아
18:21 l 조회 3
공시 국어 어떻게 바뀐거야???
18:21 l 조회 2
아 나만 그론가 이제 컴터에 앉아서 겜하는것도 힘들어
18:21 l 조회 2
나처럼 인티 사이트로 들어오는 사람 있어?
18:21 l 조회 7
나시블라우스 골라주고 갈 익!!!!!
18:20 l 조회 9
사람들은 나한테 별로 관심이 없다
18:20 l 조회 4
자식이 먼저 죽는 집안은 어떻게 될까
18:20 l 조회 3
근데 연애몇번했다고 외우고 있는것도 웃기지 않아?
18:20 l 조회 3
해외배송상품 주문했는데 얼룩있음(옷) 어떻게 할까1
18:20 l 조회 4
경계선 지능인 익 있니?
18:20 l 조회 4
와씨 입사면접보다 진급면접이 더떨리네
18:20 l 조회 1
이거 겸업 투잡 가능할까?
18:19 l 조회 4
경제가 좋아지긴했나봐1
18:19 l 조회 17
수습기간 최저에서 80% 어때?4
18:19 l 조회 13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인데
18:19 l 조회 4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3
18:18 l 조회 37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1
18:18 l 조회 59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2
18:18 l 조회 55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