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88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4년 전 (2021/7/23) 게시물이에요

먼가 밑에 글 보면서 느끼는데


여자들은 약간 외부로 나타나는 역량보다 보이지 않는 뭔가도 있고 이미지도 좋고 약간 여성친화적인? 그런 느낌이라 올려치기하는 느낌이 있고

남자들은 진짜 이를 갈면서 싫어하고 이대생은 무조건 배제할거라고 입을 모아 증오해서 (자기들이 배제안당하면 다행^^) 무작정 내려치기하는 느낌이 있고


이대가 뭐라고...

그냥 대학일 뿐인데..^^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넷상에서만 그렇지 현실에선 남자들 중에서 그렇게 이를 갈면서 싫어하는 사람 못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런데 가끔 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하면서 현실에서는 이미지관리한다고 숨기고있고 인터넷에서만 본심 말한다고 생각하면 좀 소름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그런데 애초에 이대생들은 그런 부류의 들이랑 어울릴 일은 별로 없을듯 수준있는 남자들이랑 어울리다보면 여대다니는 애들한텐 학점 따기 어렵겠다 소리 먼저 나가더라고 그거 보고 모든 남자들이 다 여대에 열등감 있는건 아닌 것 같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ㅋㅋ 내기준 열등감보다는 적대감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면 속으로만 내재되어있고 사회적 위신 때문에 밖으로 발휘될 일 없는 적대감은 그냥 없는 거랑 똑같다고 봐도 맞을 것 같네
그냥 똥글이었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열등감이라고 생각했냐면 남자들이 여대를 까내릴때 꼭 하는 말이 성적 안되도 여대가면 되잖아 이거더라고 여자들은 아무래도 선택지가 더 넓다 이건데 난 개인적으로 틀린말이라 생각해서 본인이 가지지 못한 자리 빼앗긴 자리라 생각하는 점에서 열등감이라고 생각햇엌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무슨말인지 모르겠다 일단 여대가 있어서 선택지가 더 넓은건 맞는데 그게 자기들이 왜 빼앗긴자리라고 생각하는거지? 그리고 그거랑 열등감이랑 어떤 연관인거지... 이해력이 딸려서 내가...
나는 적대감이라고 한 이유가 ㅍㅁㄴㅈ의 대표격으로 인식되어서...ㅋㅋㅋ
그냥 그것뿐인데 너무 단순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무슨 말인지 모르는게 정상이야 말이 안되는 논리니깤ㅋㅋㅋㅋㅋㅋㅋ 이대숙대 페미 많다고 남자들이 싫어하는 것도 사실상 페미 많은건 여자밖에 없는 여대니까 당연히 그 수가 많을 수 밖에 없고 설립취지를 보면 그럴 수밖에 없는데 그게 남자들 입장에선 적대감의 원인이 되긴하짘ㅋㅋ 근데 몇몇 남자들은 여대를 공학으로 바꿔야 공평하다 이렇게 나오는 거 보니까 지금 여대의 존재는 불공평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개인적으로 약대 같은건 동의는 안하지만 좀 이해하는데 (국가에서 TO제한하니까) 그냥 여대 자체가 인서울 많다고 하는건 '꼬우면 남대 만들어' 하고 싶음... 인서울에 대학이 을매나많은디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ㅋㅋㅋㅋㅋ 동의는 안하지만 이해한다 이 말에 너무 공감이얔ㅋㅋㅋㅋㅋㅋ 꼬우면 남대 만들어 하고 싶은데 남자들이 남대를 갈까?ㅋㅋㅋㅋㅋㅋ 장담하는데 남대 만들면 인기 겁나 없을 것 같은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남대 약대 만들면 모르겠는데 남대 일반대는 아무도 안갈려고 하지 않을까? 근데 또 공대 생각하면 그렇지도 않은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페미는...내기준이지만 조금 과격하긴 해도 솔직히 커다란 방향성으로 보면 결국 여자들한테 이득돌아오는 쪽이라 생각해서 뒤에서만 응원하는편...
그래서 쓴글이기도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나도 ㅋㅋㅋㅋㅋ 같은 의견이야 여자들한테 이득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전달에 있어서 과격한 전달은 오히려 해가 된다고 생각하는 편 남대 약대나 공대 의대 같은 취업 잘되는 과들은 모르겠지만 일반대에서는 수요가 있을듯 싶네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터넷에서만 그럼 현실에선 아무도 안 그래서 ㄱㅊ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장 잘몰라가지고 수익벌었을때 원화 환전 언제하는게 나앗?
10:10 l 조회 2
근데 삼전도 장투보고 들어가는 거면 ㄱㅊ지 않나
10:10 l 조회 3
ㄹㅇ 있을법한데 없뉸 라면!!
10:10 l 조회 5
이빨치러가자 이거 몰라 .....?6
10:10 l 조회 10
신랑이 시댁에서 나 깎아내리는 거 보고 정 떨어졌는데.. 내가 예민한 거야..?1
10:09 l 조회 11
프라다 가방 150만원대 있어? 1
10:09 l 조회 10
요즘 내가 빠진 먹을 거 세 개
10:09 l 조회 11
오늘 한 십퍼 떨어진줄 알았넹
10:09 l 조회 18
메가커피 갈건데 카페인 없는걸로 메뉴 추천좀
10:09 l 조회 9
패션 반지 끼는 남자 어때??4
10:09 l 조회 12
키링 둘중에 뭐가 더 귀여워?3
10:09 l 조회 12
7월에 연기금 하닉 정리한다고?1
10:09 l 조회 30
아 이러다 영원히 취업이 안 되면 어쩌지1
10:09 l 조회 13
삼전하닉 지금 들어가도 돼??1
10:09 l 조회 17
요즘 대한통운 느리지 않아...?5
10:08 l 조회 10
홍대가고 싶은데
10:08 l 조회 10
결혼은 집안도 봐야된다...ㅎ
10:08 l 조회 35
나 진짜 뚱뚱했어서 60키로도 만족하며 산다2
10:07 l 조회 14
....입사 3개월차면 어느정도 혼자 할 줄 알아야 되는 기간인가? 2
10:07 l 조회 20
직원 가족상 장례식장 가야 해?2
10:0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