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4989l 1
나름잘생겼고 몸도좋은데 권태기쎄게왔다고하면!
추천   1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2개월 전
둥이1
결혼할 것도 아닌데? 별로.,,
•••답글
둥이1
결혼 안하면 남이야
•••
2개월 전
둥이2
뭔일을하길래 월 3천임??
•••답글
둥이63
2개월 전
둥이3
나 95인데 아직 재력은 안 봐서 내가 중요한 생각으론 헤어질 거 같아
•••답글
2개월 전
둥이4
결혼 안할꺼면 헤어지지
•••답글
2개월 전
둥이5
아닝 내 돈도 아닌데
•••답글
2개월 전
둥이6
결혼까지 갈거아니면 뭐... 남이지
•••답글
2개월 전
둥이7
내 마음에 안드는 점이 있는게 아니라 순 권태기 뿐이라면 난 아쉬울 것 같아. 본문 조건에 나한테 잘해주는데 권태기만 오는거라면 아 이런 조건에 이런 사람이 어딨냐 하면서 맘 잡으려할듯
•••답글
2개월 전
둥이8
근데 보니까 나이들면 돈이 최고더라... 물론 인성도 중요한데 돈으로 사람이 달라지더라고..
•••답글
2개월 전
둥이9
솔직히 아쉬울 듯
•••답글
2개월 전
둥이10
성격까지 좋았으면 나는 솔직히 아쉬울 듯 ㅜㅠ
•••답글
2개월 전
둥이11
돈이 최고는 아님
•••답글
2개월 전
둥이12
크게 정떨어지면서 헤어지는거 아니면 아쉽긴하지
•••답글
2개월 전
둥이13
내 돈도 아닌데 뭐...
•••답글
둥이41
2개월 전
둥이14
솔직히 다음 사람이랑 비교되긴 할듯
•••답글
둥이15
둥이38
33 어쩔수없음 ㅋㅋㅋ
•••
둥이62
2개월 전
둥이16
권태기 왔으면 그닥
•••답글
2개월 전
둥이17
당연ㅇㅇ 권태기 때문에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인간 자체가 참 간사한 생명체라ㅠ 다음사람보다 못하다 싶으면 생각나고 비교되고 아쉬운 감정 들고 하는게 자연스러운거지...
•••답글
2개월 전
둥이18
2개월 전
둥이19
솔직히 사람이면 아깝지 내 친구도 남친이 돈 개많아서 명품 선물도 밥먹듯이 받고 매번 오마카세만 먹고 그랬는데 권태기 왔거든? 그래서 헤어지고싶다 그러더니 결국 헤어지는건 쫌 아닌거 같다고 극복해냄ㅋㅋ
•••답글
둥이19
특히나 내 친구는 걍 용돈받고 알바하면서 살던 평범한 대학생이라... 그 삶 절대 포기 못하겠다더라
•••
2개월 전
둥이20
차피 결혼한 것도 아닌데..
•••답글
2개월 전
둥이21
잘생기고 몸만 좋아도 절대 안놔준다.
•••답글
둥이21
절대로 .
•••
둥이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개월 전
둥이22
2개월 전
둥이24
인성 별로 였거나 쓰레기 였으면 안아까움
•••답글
2개월 전
둥이25
연애할때 그만큼 씀씀이도 컸으면 다음연애랑 비교될거같긴한데 차피 내돈도 아니고 뭐...
•••답글
2개월 전
둥이26
내돈도 아닌데 뭐
•••답글
2개월 전
둥이27
20대 초반이나 중반이면 결혼할 나이 아니니까 아쉬운정도인데 20대 후반이면 권태기 극복하려고 노력해볼 듯ㅋㅋㅋㅋㅋㅋㅋ솔직하게 말해서 그래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둥이28
그런거 다 떠나서 내가 많이 좋아하면 그렇지
•••답글
2개월 전
둥이29
능력치 만렙인 사람하고 연애하다가 익숙해짐->질림->참 이 루트를 타면 백퍼 후폭풍이 오게 돼있음
•••답글
둥이29
나중에 시간지나면 다음 사람이랑 비교되어서 그때 현타온다거나
•••
2개월 전
둥이30
딴이유 없고 권태기때문만이면 응
•••답글
2개월 전
둥이31
권태기면 극복하려 노력하겠지만 다른 이유면 그냥 미련없이 헤어질듯?
•••답글
2개월 전
둥이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답글
2개월 전
둥이33
내돈도 아닌데 뭐가 아까워...하고들어왔는데 잘생기고 몸좋고 돈도많으면 권태기 안올것같은데요...
•••답글
2개월 전
둥이34
너무 당연한거 아니야?
•••답글
2개월 전
둥이35
3천이면 진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 못 헤어짐ㅋㅋㅋㅜ헤어진다는 사람들 넷사세여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둥이36
다른 결점이 있는것도 아니고 권태기 때문이면 응
•••답글
2개월 전
둥이37
내가 대학생때 한달 불로소득 천만원인 애랑 씨씨였는데 헤어지고 좀 후회함 ㅋㅋㅋ
삼천은 후덜덜하네

•••답글
2개월 전
둥이39
결혼 안 할 거면 남이지 모
•••답글
2개월 전
둥이40
헤어지고나서 아깝겠지
권태기면 그 당시 모든게 싫어서 아까운마음 안들어

•••답글
2개월 전
둥이42
당연하지ㅋㅋㅋㅋㅋ 그거보다 재력 좋은사람 만나기가 어디쉽나
•••답글
2개월 전
둥이43
질려서 헤어진거면 후회할듯 다른이유가 없다면
•••답글
2개월 전
둥이44
아까울거 같은디.. 다음 사람 만날때 생각은 날듯?..
•••답글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48
22222 현실에서 저렇게 버는 사람 상위 0.1%...
•••
2개월 전
둥이47
성격이 진짜 이상하지 않은 이상 아깝다....
•••답글
둥이49
둥이51
33 솔직히 아깝지...
•••
2개월 전
둥이50
폭력적이라거나 가스라이팅 시도했다는 등 무조건 헤어져야하는 이유같은 거 없고 그냥 권태기면 백퍼 후회함
•••답글
2개월 전
둥이52
잘생겼는데 권태기 올 수 있음?
•••답글
둥이52
내가 지독한 얼빠라서 이해 못 함
•••
2개월 전
둥이53
내돈도 아닌데 뭐가 아까워
•••답글
2개월 전
둥이54
난 권태기 와도 백번생각해서 잘 안헤어짐 잘생기고 몸좋은데 돈까지많아? 진짜 인성문제아니고 권태기면 더 노력해야지
•••답글
2개월 전
둥이55
결혼생각했렀다면
•••답글
2개월 전
둥이56
돈은 모르겠는데 잘생긴건 아쉬움..
•••답글
2개월 전
둥이57
2개월 전
둥이58
어쉽지...
•••답글
2개월 전
둥이59
잘생기고 몸졸고 월삼천버는 애인한테 권태기가… 안올러같은데
•••답글
2개월 전
둥이61
애초에 내 돈이 아닌데
•••답글
2개월 전
둥이62
결혼할 거 아니라서 돈은 상관없는데 솔직히 다음 연인이랑 비교되는 거 ㅠ 어쩔 수 없는 듯 그리고 후폭풍 올 거 ㅅ같음
•••답글
2개월 전
둥이64
당연아까움 그넫 내가 을이되긴 싫을듯..
•••답글
2개월 전
둥이65
나도 그 정도 벌고 애인은 더 버는데 사람 자체가 쓸애기면 돈이고 나발이고 생각도 안 남
•••답글
2개월 전
둥이66
결혼할거 아니면 노노
•••답글
2개월 전
둥이67
선물 많이 사주거나 좋은 레스토랑 많이 갔으면 아쉽기야할듯
•••답글
2개월 전
둥이68
무조건 아깝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97년 3월생이랑 96년 11월생이랑 호칭 어떻게 해야 돼??474 09.26 11:40 75878 6
이성 사랑방 남녀 덩치차이 심할수록 설레???382 09.26 14:46 53178 6
이성 사랑방 90년대생 여익들아 진짜 솔직하게360 09.26 22:58 26211 6
이성 사랑방 근데 화장하는 건 여자들끼리도 그런 분위기가 만들어지지 않아?291 09.26 22:28 31949 11
이성 사랑방 너무 외로워서 번호 줬는데 ㅋ266 09.26 22:33 39294 15
45564824 기타 환연보는중인데 반년도 안사귄? 애인인데 다른사람 만나다가 2년만에 만나면 아련하고 ..1 4:20 8 0
45564812 이별 헤어지고 보니깐 나한테 식었었던걸 알겠다 4:19 13 0
45564780 보고싶다1 4:12 23 0
45564768 근데 여자가 여우같은 여자 왜 싫어하는 거야?45 4:11 160 0
45564753 넌 남자를 너무 몰라2 4:07 38 0
45564729 상대방이 야한 거 보는게 너무 싫어.. 정신적으로 힘들어ㅠ23 4:03 125 0
45564728 같은 여자들이 싫어하는 여자는 이유가 뭘까??31 4:03 120 0
45564702 연애중 술 취한 애인 카톡 자랑3 4:00 61 0
45564660 연애중 회피형인데 내가 지금 무슨 상태일까1 3:54 41 0
45564643 건설사 다니는 사람 소개시켜준다는데 건설사 다니는 사람 어때?!12 3:51 59 0
45564641 애인이 시간 갖자고 해서 그러자 했는데 눈물만 나와1 3:51 44 0
45564633 기타 여익들아 궁금한거 있는데20 3:50 109 0
45564626 난 친구들한테 내 애인 소개 시켜주는 거 싫어…3 3:49 71 0
45564619 이별 헤어졌는데 상대방 카톡프뮤14 3:48 146 0
45564612 성격이 뭣 같아서 3:47 22 0
45564590 술먹느라 답이없네😡 3:45 42 0
45564585 오래만나다헤어진사람들 카톡이랑 사진바로지웠어?1 3:44 16 0
45564584 친구의 친구도 끼리끼리 해당될까..?8 3:44 46 0
45564581 계속 연락 하면 그래도 호감정도는 있다고 봐도 될까?11 3:43 5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4:18 ~ 9/27 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9/27 4:18 ~ 9/27 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