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24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2
이 글은 4년 전 (2021/7/24) 게시물이에요

🏉96년만에 올림픽 첫 진출한 우리나라 선수들 많관부❗️🏉 | 인스티즈



❗️바로 🏉럭비🏉야❗️
1923년 우리나라에 럭비가 들어온 이후
사상 최초로 올림픽 진출에 성공했음!

물론 세계 랭킹 31위인 우리나라가 만나는 같은 조는
세계 2위, 3위, 7위지만...

아시아 예선에서 귀화하거나 서양 선수가 주류인 홍콩을 이기고 진출했음! 

🏉96년만에 올림픽 첫 진출한 우리나라 선수들 많관부❗️🏉 | 인스티즈

참고로 이게 홍콩 럭비팀임 서양 럭비팀 아님


🏉96년만에 올림픽 첫 진출한 우리나라 선수들 많관부❗️🏉 | 인스티즈

혹시! 기억이 난다면! 많은 응원 부탁해💙


ps. 보통 생각하는 그 보호장비 차고 하는 건 미식축구야! 럭비는 장비 차 봤자 헤드기어 하나고 그냥 맨몸...!




대표 사진
익인55   글쓴이가 고정함
잠시만 투자해서 봐주세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뉴질랜드 호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홍콩도 이걌는데 이길 수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 화이팅..ෆ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럭비 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ㅇㅌㅎ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왕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응원해야지 꼭 볼게 고마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기념적이다 럭비 ㅎㅇㅌㅎ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꼭봐야지ㅜㅡㅜㅜ응원합니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홍콩팀 너무 무서운데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선수들 응원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근데 갠적으로 젤 무서운 건 여기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뉴질랜드 팀이고 마오리족 하카도 그냥 경기장에서 이렇게 의식처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덩치 무슨 일이냐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 나라야?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질랜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선수들 다들 단단해 보인다... 건장한 사람도 그 앞에서 밤비될 것 같음 ㅜㅜㅜ 하지만 우리 선수들 응원합니다 정말...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파이팅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딪치면 죽는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실제로 국내 경기만 봐도 포지션 다른 선수들 (15인제는 덩치큰 선수들 빠른 선수들 이렇게 포지션이 두 개) 부딪히는데 사람 날아가는 거 본 적 있긴 함...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덩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나 뉴질랜드랑 우리나라랑 농구하는 거 실제로 본 적있는데 그때도 장난이니던데 럭비도 장난아니겠다! 꼭 챙겨볼게! 알려줘서 고마워 💕 우리나라 럭비도 ㅎ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파이팅 꼭 챙겨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 수 있다ㅏㅏㅏㅏ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 출전 했다는 것 자체로도 진짜 대단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럭비 진짜 재밌더라 꼭 봐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이팅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럭비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큰 부상 없이 잘 경기 마치는것만으로도 대단한 경기 아닌교....럭비는 완전 덩치싸움일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마저... 저번에 뉴질랜드 대 호주였나 보는데 진짜... 인간 피지컬의 극대화 같더라 덩치가 큰데 전부 다 근육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와 멋있다 우리나라 선수들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럭비 같은 건 실력도 중요하겠지만 체격 진짜 중요하겠다 윗짤 걍 부딪히면 날아가겠네 우리나라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ㅜㅜ 진짜 힘 좋은 선수들은 덩치 작은 선수 셋 매달고 그냥 전진하더라... 그렇지만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셋 매달고 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상상 이상이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상많은 종목이야?ㅠㅠㅠㅠ우리나라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웅 원래 이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종목이고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 근데 저건 홍콩...이라고 할 수 있는건가
물론 귀화는 귀화인데 좀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너ㅜ무 멋있다ㅠㅠㅠㅠㅠ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많이 다치지만 말고 건강한 경기하고 돌아오세요!!! 대한민국 빠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치지 말고 무사히 잘 경기하시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치지않고 좋은 경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럭비라니 재밌겠다 꼭 봐야지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뉴질랜드랑 경기 기대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왕 화이팅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와 ㅎ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ㅍ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치는 분 없길 바라게 되네ㅠㅠㅠㅠㅠ 응원해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약간 늑대인간과 싸우는 듯한 느낌인데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볼 수 있기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고 출근했을 시간들이지만 흑흑... 마음으로나마 응원해야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럭비 재밌더라 꼭 봐야지 다들 파이팅하고 부상 안 당하시길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화이팅!!!!!! 응원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 선수들 화이티잉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화이팅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ॱଳ͘ ! 왓더 봐야겠어 멋지다 선수들 알려줘서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꼭 챙겨본다....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부상없이 경기 잘 하셨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응원할게요 다치지말고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맞아 럭비!!!!!!!다들 꼭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글쓴이가 고정함
잠시만 투자해서 봐주세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다치시지 않고 무사히 경기 마치셨으면 좋겠다!! 응원합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똑같이 투덜대도... 목소리 말투가 진짜 중요하다
9:11 l 조회 1
일본 축구 잘한당....
9:11 l 조회 1
쿠팡으로 시킨 아이스크림 외출해야되는데 오후에 온다는데 ㅠㅠ
9:11 l 조회 1
주식하는 익들 수익 상태 어때? 이미 다들 손절했어?
9:10 l 조회 1
4대보험 드는 거 중요해…?
9:10 l 조회 1
하 회사에서 회의참석 전화돌려야하는데 하기싫어 ㅜ
9:09 l 조회 4
원래 나이들면서 숙취 심해져?
9:09 l 조회 6
주식 싹다 파란불인데…..1
9:09 l 조회 15
다이어트 나 칭찬해줘
9:08 l 조회 7
손절당한듯4
9:08 l 조회 15
아 ㅋㅌㅋㅋ 남친이랑 카풀하는데 차에서 내릴때 그 다덜 쳐다보는게 느껴져 ㅠ 1
9:08 l 조회 12
현대차(주식) 미친거아님???4
9:07 l 조회 40
20후 30초들아 애들이랑 주식얘기만 해?10
9:07 l 조회 21
명보야 이유를 모르겠으면 유툽 ㄱ
9:07 l 조회 5
두달동안 8키로 뺀거는 너무 갑자기 뺀거지..? ㅠㅠ1
9:07 l 조회 12
과하게 교사한테 반항적인 애는 왜그런거야?? 2
9:07 l 조회 5
얘들아 남자 꼬시는 필승룩 뭐라고 생각해??ㅈㅂ4
9:07 l 조회 9
종강하니까 내 친구 지방에서 올라와서3
9:07 l 조회 9
대장내시경 20대에 잘 안 해??7
9:07 l 조회 13
코스닥 얘는 진짜 어쩌면 좋아?
9:0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