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64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7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얼떨떨하다.. 4천만원정도샀대
대표 사진
개미1
와..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치…우리집 부동산실패로 되게 힘들었는데 ㅠㅠㅠ 넘행복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더더좋은일 많이 들어오길 바래!!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우˗ˋˏ와ˎˊ˗ 대박이시다 진짜
파신거지!!!? 40000원일 때 파셨으면 대박인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쏠탑 평단 낮은데 주수가 쒯이야 1
16:44 l 조회 6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20
16:21 l 조회 777
50만원 가지고 주식하니까4
16:20 l 조회 76
아웅 그냥 복잡하니까 삼성 위주로 모은다
16:18 l 조회 11
근데 인생을 바꿀만한9
16:17 l 조회 83
내일은 어떨지 감이 안온다 ㅠ
16:16 l 조회 30
하닉 탈출하면 국장 다시는 안한다2
16:11 l 조회 92
아 삼전 30만원대에 살껄!!!!!!!5
16:10 l 조회 78
단타어떻게하는거니.. 5
15:50 l 조회 102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9
15:48 l 조회 160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1
15:45 l 조회 114
삼전 34만 넘엇다7
15:34 l 조회 140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22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102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2
15:15 l 조회 129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36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2
15:02 l 조회 143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33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34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