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94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4년 전 (2021/7/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난 아직 수익권이긴한데 고민되네 아 짜증나 대표가 안티인 회사..오를땐 왜 조용히 있던거임..🤦 

 

다 오르고나서 우리 아니지롱~ 하는건 뭔 심보지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한가 가도 수익권이긴함 평단 낮다보니ㅠ.. 근데 빡친다 내 돈 잃은 기분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걍 수익 20퍼만 보고 팔았다 어제까진 50퍼였는데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하한가가도 수익권이긴해... 어제까지만해도 85%이상이었는데 후 외인,기관 다 파는거보니까 팔아야겠다 생각중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첨엔 버틸까하다가 외인기관까지 다 팔길래 걍 털고 나옴 ㅋ큐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디스크는 뭐야 마이크론 짝사랑 중임?1
5:51 l 조회 16
오늘 반도체 날아가겠다1
5:48 l 조회 44
(연습) 와 하닉300간다
5:47 l 조회 29
와 수면매매 성공
5:44 l 조회 27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15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38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30
야 개미들아 일어나바 ㅠㅠㅠ 우리 경사나ㅆ어 ㅠㅠ 고생했다6
5:12 l 조회 527
하락장: 왔다감
5:12 l 조회 25
마이크론 어닝서프라이즈ㅎㅎㅎ5
5:06 l 조회 139
500퍼 수익 낫다 1시간만에2
2:24 l 조회 343
맥주랑 육포먹음서 마이크론 실발 보려했는데1
2:00 l 조회 123
삼닉 장투하는 애들은 언제 꺼낼 예정이야
1:43 l 조회 37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한다네 1
1:11 l 조회 319
달러지수자체가 엄청 오름
1:07 l 조회 44
지금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사는 거 괜찮아?6
1:01 l 조회 345
샌디스크 세일한다
0:57 l 조회 41
하닉 더 하락장 올 거 같아?4
0:53 l 조회 392
주식 유튜브 도움은 돼?3
0:45 l 조회 37
주식어플 잔고 보기싫어서
0:4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