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98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1
이 글은 4년 전 (2021/7/27) 게시물이에요
분명 이번 올림픽은 클립도 안 보겠네 했던 나 어디감?
대표 사진
익인1
나 쇼트트랙 역전한 거 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어제 새벽에 봤다 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그거 보고 국뽕 쥐리게 충전하고 잠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잖아...?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77ㅋㅋㅋㅋㅋㅋㅋ어제도 국뽕에 취해 잠들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언제꺼야??? 나도 볼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난 최민호 유도 찾아봤었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헐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어제 이미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금 보고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 나 어제 새벽에 그거 다한바퀴 돌고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새벽부터 지금까지 보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도 어제 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위험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컬링 스피드스케이팅 계주 월드컵 독일전 찾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번외 퀸연느 벤쿠버 동계올림픽도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느는 원래 주기적으로 봐야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오늘만 독일전 한 다섯번 봄 ㅋㅋㅋㅋ 나 연느 밴쿠버 경기는 한 백번 본듯(약간의 오바까지 포함해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쳤다고 하.....지금 독일 몇번째 이기고 있는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거 아니지 나 어제부터 지금 너무 바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공부해야하는데 미쳐써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나만 그런거 아니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만 올림픽 메달 경기 다 보고 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난 우사인볼트까지 보고 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와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펠프스 금메달딴거 모아논거 보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똑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다보다 2002 한일 월드컵까지 보고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어저께 평창 개막식폐막식 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 뽕 한번 차면 오래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벤쿠버 김연아까지 갔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용대씨 윙크보이까지 다녀왔잖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충 그런 루트로 해축팬 된 사람 나야나...그때 월드컵+아겜 크리티컬 맞고 축덕됨ㅋㅋㅋㅋㅋ스포츠뽕 이거 위험한 겁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어제 양궁 뽕차서 박성현 아테네 올림픽까지 갔다가 양궁 자세잡는법 양궁 역사까지 훑었잖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박태환선수 400 금메달에 이어 펜싱 할수있다 로즈란 바나나 옴뇸뇸 그리고 오노에 빡친 분노의 쇼트트랙까지 돌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장미란 세계신기록 세우는거 보고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역쉬 사람 다 똑같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88 올림픽 까지 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최민호 유도 -런던올림픽 배구 - 장미란 역도 - 박태환 수영 - 박상영펜싱 - 김연아 피겨 - 평창 쇼트 크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복습은 물론 기출 문제까지 찾아 보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거 보고 박주영 군대안가골까지 순회했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들 시작하니가 또 진심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올림픽이랑 페럴림픽 개막폐막식 이미 다시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나라 힙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88 손에손잡고..봄.. 그거보고 응팔 덕선이 우간다 입장도 찾아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소치 연느 경기 다시 봤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도 영상 찾아보니까 알고리즘에 올림픽 경기밖에 안뜸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아까 연느 레미제라블 봤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나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매번 안 본다고 하면서도 보게 되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막식부터 다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개막식 폐회식 다 찾아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독일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지는 것이 무엇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앜ㅋㅋㅋㅋㅋ 사람들 올림픽 전에는 관심 안줄거라 하더니ㅋㅌㅌㅋㅋㅋ사실 나도 독일전부터 쇼트트랙까지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하다하다 연느 모음집까지 가서 감동에 취해 눈물도 흘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취향 소나무임
12:03 l 조회 3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8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1
12:03 l 조회 6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12:03 l 조회 10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6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
12:03 l 조회 4
혹시 미러링 행동
12:02 l 조회 6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3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13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2
12:01 l 조회 9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1
12:01 l 조회 8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8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3
12:01 l 조회 12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5
12:00 l 조회 15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6
12:00 l 조회 39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4
11:59 l 조회 3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6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43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48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3
11: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