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2608l 0
 
1개월 전
익인1
응 나도 저 선 아침 공복일 때만 보임ㅋㅋㅋ
•••답글
글쓴이
나도 저렇게 손 들거나 해야지만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
오~~~ 맞음 말라서 드러나는듯?
•••답글
익인2
근데 신기하다 근육이 저케 생겼구나 내건 본적 없어서 너무 ㅋㅋㅋㅋㅋ 신기하네
•••
글쓴이
나도 기지개 펴거나 손 들 때만 보옄ㅋㅋㅋ 저게 근육이라면,, 내가 선명하게 만들어주게써,,!!!!!!!!
•••
익인2
이야 멋있다 쓰니의 포부 꼭 달성하길 멋져
•••
1개월 전
익인3
웅 지방이 없어서...ㅎ
•••답글
글쓴이
갑자기 운동욕구가 차오른다 기왕 있는거 아주 선명하게 만들어주게쏴~!
•••
익인3
퐈이팅 ㅋ
난 밥먹고 나면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나도 손 번쩍 들어야 있엌ㅋㅋㅋㅋㅋ 평소엔 똥배만 튀어나와서 스트레스얌,,^^ 아랫배 불룩..ㅎ
•••
1개월 전
익인4
글쓴이
나 진짜 식단도 운동도 안 해서 설마 복근 모양인가 했는데 찐일줄이야… 어쨌든 보인다는게 기분 좋으니 찐복근으로 만들어주겠으 킼키
•••
1개월 전
익인5
마잨ㅋㅋㅋㅋㅋㅋ 나두 대학다닐때 165에47(시험+남친바람남=스트레스다이어투..^^) 이었눈데 몸에 근육 보였었음.... 졸업하구 10키로쪄서 지금은 안보이지만...ㅎㅎ..
•••답글
글쓴이
나 인바디 쟀을 때 근육량 평균이하라고 해서 설마 했엌ㅋㅋ 그래도 근육이 있긴 있었구나.. 존재해줘서 고마워 근육아….🤍
•••
1개월 전
익인6
웅 나도 그래!! 저거 복근 운동 쫌만 하면 진해진다 도전해봐
•••답글
익인7
글쓴이
그러려궁 헤헤 오늘부터 복근 조져놓겟스,, 복근 있는 나 생각만 해도 멋지잖아??
•••
1개월 전
익인8
근데 근육이라기엔 너무 흐릿하닼ㅋㅋㅋ
•••답글
글쓴이
나도 그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기 전에 좀 민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눈에만 보이나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
앗 쓴희 배였어…? 미안하드룰으드우웅ㅇ 끄아아아아앙ㅇㅇ우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앗 아녀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렇게 생각했엌ㅋㅋㅋㅋ글고 내가 막 열심히 운동했으면 슬펐겠지만 나 근육량도 평균이하라서 근육이 존재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넘 기뻤엉!!
•••
1개월 전
익인9
나 복부 체지방 많은데도 보이긴 해... 가운데로 뱃살이 몰렸나봄;
•••답글
글쓴이
나도 아랫배만 유독 툭 튀어나와서 설마 근육일까? 싶었엌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0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엽네
•••답글
글쓴이
흐릿하고 미세한 내 복근 귀엽따.......☆★
•••
1개월 전
익인11
라인 이뿌다요 ㅠㅠ
•••답글
익인11
말라서인거 같은데 왠지 근육운동하면 찐해질거같다!!!
•••
글쓴이
웅 나 그래서 운동 시작하게..!!!!!!!1 아무것도 안 했는데 근육이 있다는걸로도 뿌듯하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오늘부터 복근 조사놓겠어 아메리카노?시럽없이 먹는다 이제
•••
익인11
고고~~!!!
•••
1개월 전
익인12
응응 근육운동하면 똭 나올듯!
•••답글
글쓴이
그 만들기 힘들다는 11자 복근 제가 만들어보겠읍니다^^~~~ (작심삼일인간)
•••
익인12
죠아 아자아자. 나도 작심삼일인간인데 운동시작했오. 우리 같이 화이팅!
•••
1개월 전
익인13
궁금한데 없어졌넴 사진이
•••답글
글쓴이
엄청 흐릿하고 미세하게 있엌ㅋㅋㅋㅋㅋㅋ그래서 좀 민망시러워성,,ㅎ
•••
익인13
우왕 운동해서 복근 만들어버령
•••
글쓴이
웅 그러려공ㅎㅎㅎㅎ 복근있는 여자 넘 멋지쟈나쟈나~~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본인표출새벽에 배달글올린 쓰니인데 환불받았다 ^^530 12:22 38164
이성 사랑방 안사귀는데... 이런드립 나만 후두둑이야??453 19:22 16766 8
잡담 경상도 익들아 진짜 명절 때 튀김 해????399 14:15 15925 0
잡담 인포보고 충격.. 진짜 부모가 자식 생선살 발라주는 게 별로야,,,,??361 12:51 18900 4
반려동물 나도 우리 딸래미 자랑할래,,♥️192 11:42 39592
45473984 근데 나 인생이 너무 시트콤 같아서 20:49 1 0
45473983 겨울에 아우터 뭐 제일 많이 입어? 20:49 1 0
45473982 3일간 먹부림 오지게함 20:49 1 0
45473981 영어잘하는익들아 김리아는 Kim ria 이거야?? 20:49 1 0
45473980 아빠 너무 싫어 미치겠어 20:49 1 0
45473979 친구들이랑 무리로 친한 익인들아 1:1로도 자주 만나?? 20:49 1 0
45473978 배달 시켰는데 74분 기다리래 실화야? 20:49 1 0
45473977 엄마랑 연끊는게 현실적으로 가능할까 20:49 1 0
45473976 땀 많이 흘린다고 운동효과 높은 건 아니지?? 20:49 1 0
45473975 작년에 엄마가 내 앞으로 쪼꼬만 집 하나 해주셨는데 집 생기니까 희한하게 결혼생각이 더 없어.. 20:49 2 0
45473974 냉에 피가 섞여 나왔는데 왜이래 ..? 20:49 3 0
45473973 같이 일하는언니가 꼰대+막말 하는데 이기는방법좀 20:48 3 0
45473972 강아지 입양 부모님한테 허락 받았는데 이게 찐허락인지 긴가민가함 20:48 3 0
45473971 구찌 목걸이 살말 골라주라! 20:48 4 0
45473970 배아파,, 20:48 2 0
45473969 이성 사랑방 먹버 하려다가 실패한 애1 20:48 13 0
45473968 조거는 유행아니고 이제 기본템이겠지? 20:48 3 0
45473967 피자시킨지 2시간 지났다.. 20:48 10 0
45473966 퇴근하고싶다,,, 20:48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1 20:46 ~ 9/21 20: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1 20:46 ~ 9/21 20: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