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07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5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마라탕 곱창 닭발 왜먹는지 잘 모르겠음 

 

난 민초파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반대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수도있지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완전 똑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 난 마라탕 곱창 닭발 민초 다 먹는 사람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딱 반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줄읽고 운명인가 했더니 민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파인애플 피자 먹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마라탕 민초 왜먹는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나랑 친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난 너가 싫어하는거 다 좋아해ㅠ 내가 다 먹어줄게 와라라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라탕은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곱창 닭발은 진짜 사랑인데...갑자기 먹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 언급 전부 다 못먹음..물론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막줄까지 ㄹㅇ 세계관최강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민초파니까 반만 ㅇㅈ
근데 곱창 닭발은 노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ㅋㅋㅋㅋㅋ 나랑 똑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곱창, 닭발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라탕 곱창 닭발은 인졍. 그러나 민초는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가 욕해? 글만 봐도 인성 완전 바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파인애플 피자 먹지? 안 먹으면 인성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곱창 인정 민초는 안돼에이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라탕 곱창 닭발 안 먹음
반민초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 본문에 있는 음식 다 사랑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라탕 안먹음 반민초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라탕 개맛없는 곳에서 먹고 그 뒤로 쳐다보지도 않음 민초는 그냥 본능적으로 나랑 안 맞는듯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이거~~ 문제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민초파인데 마라탕조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닭발은 ㅇㅈ 나머지는 개꿀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너어는 같이 밥먹지 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민초파라 용서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도 마라탕 왜 먹는지 모르겠음 근데 내 주위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이 자꾸 입문시키려고 해서 시도해봤지만 그래도 못먹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민초 닭발 곱창 왜ㅐ먹는지 모르겠음
난 마라탕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민초같은 걸 먹으니까 곱창 맛있는 걸 모르나보다 ㅠㅠ 안타까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마이갓.....나랑 정반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본문에 있는 음식 다 먹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쓰니 나랑 똑같아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 곱창 빼고 나도 다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악.. 고통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라탕 안 먹어봤는데 빼고 어떻게 나랑 하나도 안 맞을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선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른 건 인정이고 나도 첨에 마라탕 그 중국 향신료 첨 먹어봐서 약간 향이 먹다가 물리고 헛구역질 나오고 이랬는디 갑자기 인생 살다가 마라탕이 자꾸 생각나서 먹었는데 마며들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나랑 똑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닭발 진짜 ㅇㅈ 근데 나머지는 없으면 진짜 슬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앗 민초파 안뇽 난 마라탕만 좋아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마라탕 곱창 닭발 다 먹는 민초파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민초파니까 이해해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윗줄 다 인정
밑줄은 노인정
민초도 노맛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마라탕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적혀있는 네 종류 음식 다 못먹는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잃어버린 반쪽을 찾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스기사에 꼭 사진을 넣어야하는거겠지?
14:13 l 조회 1
오후에 날 좋아서 한강 갈 건데 한강 말고 갈 만한 곳 있나?
14:12 l 조회 1
민감성 복합성 익들아 비비/파데 등등 추천해줄사람...1
14:12 l 조회 4
해장으로 곱도리탕 vs 짬뽕탕수육 1122
14:12 l 조회 3
다이어트할 때 운동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14:12 l 조회 3
공시 국어랑 영어 어느수준이야
14:11 l 조회 3
기카로 찍은 셀카 보정안했는데도 실물이링 다를수있어..?1
14:11 l 조회 5
카카오 이자식은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이러지..?
14:11 l 조회 3
마비노기 모바일 레벨 카드 뭐 바뀐 건 딱히 없지?
14:11 l 조회 2
경리팀에서 맨날 욕받이 시킴
14:11 l 조회 7
테런 감사보상 좋은 거야??
14:11 l 조회 4
연애혁명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10대 연애같아1
14:10 l 조회 14
지금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래 ㅋㅋ1
14:10 l 조회 13
백경정 GOODEES 팝업 개이뻐
14:10 l 조회 9
회사에 바선생 나와서 약뿌려서 죽는거 목격했는데(혐오주의)2
14:10 l 조회 8
집에 오는 동안 러브버그 없었는데...ㅜㅜㅜ 3
14:10 l 조회 9
두달만에 15키로뺐는데 쳐짐 아예 없을수가 있어?1
14:10 l 조회 10
헤어지고 나서도 두고두고 얼굴 기억나는남자만 찐잘생아닐까?
14:10 l 조회 9
요즙 왜 이렇게 010 으로 스팸전화 많이 오지
14:10 l 조회 2
저녁 거르고 케이크 먹으면 살 안빠지겠지
14: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