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08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6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왜 어플에서 검색 안도ㅣ지 ...? 작품이 없대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 이거 인포에서 봤는데 드라마화? 영화화 된대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소설인지 웹툰인지 모르겠지만 웹툰도 간혹 보면 작품화 확정되면 원작 못보게 막아놓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진짜 !?!? 그럴수가 있나? 아니 근데 네이버로 통해서 들어가면 보이는 것 같은데 웹툰어플들 깔아서 볼라니까 검색해도 작품이 안떠 ㅠㅠ 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금 인포글 보고왔는데 어떤사람은 기사화 이후에 봤네?? 그거 플랫폼이 어디야 나두 검색해볼게
아니면 어플 깔았다지워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치그치 어플이 이상해 ㅠㅠ 막 찾아보다가 세개나 깔았어 레진 리디북스 봄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잉 나도 안뜨네 뭐지?? 네이버 시리즈 깔아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시리즈돜ㅋㅋㅋㅋㅋㅋㅋㅋ안된다 ㅠㅠ 이거 꾸금인거랑 뭔가 연관이 있는듯 ,, 아 속상해라 네이버 타고 들어가야하나 매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이버 검색에 하지점 검색하면 시리즈앱 보기로해서 볼수 있던데 앱에서 바로 검색하면 안나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아유유ㅠㅠㅠ속상해 성인 인증만 하면 되는 거잖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꾸금이라 완전판어플아니면 안뜨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아 그런가 이거 꾸금인거랑 연관있는겨 ,,? 어 플 왜 일 못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쓰나 완전판 어플에선 검색된다! 저건 봄툰완전판 어플이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익아 이거 어플 왜 근데 안뜨지? ㅠㅠ 아이폰 안되는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아이폰이면...그냥 사파리같은걸로 드가서 바로가기 추가해놓고 봐야될겨 아이폰은 완전판 지원하는 플랫폼 없을걸 일단 레진이랑 봄툰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 도라방 이마짚 아 너무 속상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갤럭시가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진에 멀쩡히 있는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샹 왜 내 어플에서만 안뜨는ㄱㅕ,,? 지금 웹툰 어플들 내 배경화면 정복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진 plus로 들어가봤어? 19on 해놔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아이폰은 다운못받나보네ㅠㅠㅠ 익인3 말대루하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 ,, 그 ㅁ십꾸온이 업서요 ,, 보이질 않아 ,, 아직도 ,,~ 이거 아이폰 유죄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진 봄툰 둘다 완전판어플이 따로있음ㅋㅋ 꾸금보려면 완전판 깔아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아이폰 유죄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아이폰 유죄!!
근데 나는 갤럭시인데 웹툰 고인물이라 깐지 오래됐거든?
그때는 완전판이 플레이스토어에 입점되기전이라서 레진이랑 봄툰 사이트에 완전판 다운받을 수있는 링크가 있었어!! 지금도 있는지 찾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 알겠서요 찾아봐야겠다 방도를 강구해볼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초중반에 헤어지면 타격 너무크지않아??
14:50 l 조회 12
토이스토리5 보고온익 있어??!
14:50 l 조회 6
아 오늘 200날렸다1
14:50 l 조회 12
사회성 개찐따인 내가 너무싫어...1
14:50 l 조회 9
배달 받을때 가게에 재료가 없으면 처음부터 안 받으면 되지않나??
14:49 l 조회 5
마감 촉박하게 병원가긴 했는데 간호사 응대 ㄹㅈㄷ1
14:49 l 조회 11
모태말라면 대체로 혈압이 낮은가??
14:49 l 조회 6
그럼 내 체형은 어때보여??6
14:49 l 조회 32
와 머임 응가에서 치킨냄새나
14:49 l 조회 8
맥세이프 케이스 뭐가 정품이야??2
14:48 l 조회 22
지금 올영에서 생리대 사려하는데 쿨생리대? 여름생리대? 이거 써본 사람 있어??3
14:48 l 조회 5
인스타 점점 노잼이고 현타오는 것 같음
14:48 l 조회 6
아이폰17 앱 2개 동시에 할 수 있어?4
14:48 l 조회 7
천 들어있는 통장 깰 말3
14:48 l 조회 14
공무직분한테 깊티 드려도 되나..??
14:48 l 조회 5
알바하는데 사장 반말하는 거 개거슬림 8
14:47 l 조회 16
뭘 좋아하고할 여유도 없다는게 슬프닼ㅋㅋㅋ
14:47 l 조회 7
숙변 때문에 몸무게가 많이 나가기도 해?1
14:47 l 조회 8
나 겅부하고올게
14:46 l 조회 6
동네 카페 혼자 3시간 있는거 너무 눈치 보이나…?2
14: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