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에서 바지 사고 까먹고 있다가 봤는데 한달째 배송 시작도 안되서 운송장도 없길래 문의를 했는데도 연락을 안봐서 배송 취소 눌렀거든? 근데 4일동안 판매자가 취소 확인을 안눌렀는지 계속 취소 진행중이야ㅠ… 어떡함ㅠㅠ 리뷰 엄청 좋은곳에서 샀는데ㅠㅠ
|
에이블리에서 바지 사고 까먹고 있다가 봤는데 한달째 배송 시작도 안되서 운송장도 없길래 문의를 했는데도 연락을 안봐서 배송 취소 눌렀거든? 근데 4일동안 판매자가 취소 확인을 안눌렀는지 계속 취소 진행중이야ㅠ… 어떡함ㅠㅠ 리뷰 엄청 좋은곳에서 샀는데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