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09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뭔가 갑자기 잘 있다가도 사람 사이에서 소외감 느끼고 혼자 손절각 잡고 

집에서도 혼자 울고 그럼
대표 사진
익인1
인생은 혼자다 이 말을 되새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진짜 그런 성격이었는데 ㄱㅊ아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혼자 있는 시간을 늘릴까? 요즘 친구들이랑 있는게 너무 즐거워서 거의 계속 함께 했는데
난 없어도 되는 존재처럼 느껴디더라구
막상 내가 이런 노력하고 친구 생각해도
애들은 아니구나 하는거 느껴
난 진짜 친구가 최우선이라 친구 힘들다하면 일도 때려치우고 그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 상황에서 소외감을 느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다같이 있다가도 하나하나 눈치 보다가 문득
내가 여기 없어도 다들 상관없어보이고?
난 한명한명 엄청 소중하고 최선을 다하고 항상 우선인데
친구들은 그게 아닌게 보여. 내가 노력해서 추억을 만들어주고 영상도 만들고 사진도 만드는데 그냥 아무렇지 않아보이고 사실 인간관계에서 기대를 하면 안되는데
계속 기대하게돼 ㅋㅋ
애들이랑 만나고 싶어서 난 잠도 안자고 피곤한거 참고
아픈거 참고 그러는데
막상 나 시간날때는 뭔가 안만나고 타이밍도 안맞고
그냥 난 그 야들 사이에서 가벼운애로 밖에 안느껴지고
나도 이런 내가 싫고
나 혼자 텐션 낮고 이래도 아무도 신경 안쓰고
내거 이상한 사람인거 나도 알아서 내가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 줄이고 줄이고 잉간관계도 줄이고
그러는데 내가 그 사람들을 너무 좋아하게 되묜
기대가 엄청 커지나봐 그냥 내가 사람을 안만나는게 답인것 겉아 내 성격이 이상하고 막상 옆에 있는 내친구는 다 잘지내고 그러는데 나만 이래 내가 이상한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조언고마워 ㅠㅠㅠ나더 연락을 좀 줄이려고 알람 다 꺼노ㅓㅆ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아 쭉쭉쭉 가보자 ㅋㅋㅋㅋㅋㅋ
14:03 l 조회 1
머리 큰 사람 어케 살아?
14:02 l 조회 4
2002년 월드컵은 진짜 뭐였을까…… 1
14:02 l 조회 7
물타기 불타기 매일 고민중
14:02 l 조회 2
올영 카인다프로틴 쿠키 존맛..
14:02 l 조회 4
택시 기사 내비안보고 뉴스랑 문자 처보네
14:02 l 조회 4
26살 지잡대생인데
14:02 l 조회 5
쉬고 싶어서 퇴사한다고 할 때, 쉬다 오라고 하는 회사 흔해?1
14:01 l 조회 9
삼전 아오
14:01 l 조회 12
너희 연봉 삭감되도 회사 다닐거임? 1
14:01 l 조회 9
조곤조곤하게 웃긴 남자 좋아?2
14:01 l 조회 8
나 궁굼한거 있는데 경찰에 불법촬영물 신고하면2
14:01 l 조회 11
하닉 지금 떨어지는거 좀만 더 떨어지면 바로 산다1
14:01 l 조회 14
고점에 산 익들아 하닉 300 되면 매도할거야??3
14:01 l 조회 13
나 축구 아예 알못인데 감독이 홍명보인 이유가 있어 혹시?
14:01 l 조회 8
오늘 300으로 마감하자..
14:00 l 조회 9
다들 손절 쉽게해?1
14:00 l 조회 10
삼전이 이러니 개잡주 소리 듣지 ㅋㅋㅋㅋ
14:00 l 조회 23
생리대 다들 어디거 써?3
14:00 l 조회 13
삼전은 하닉만 좋게하고 자기는 못오르네2
14:0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