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10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고3이나 공시생 임용준비생 이런거 아니면 흔하진 않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준비생한테는 저게 쉬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등학생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시험준비생이 저정도 공부하는건 쉬운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시험인지는 머르겠는데 나도 재수할때 10시간 이상씩은 햇으니 7-8시간 하는사람은 더 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 준비하는데 도저히 공부를 못하겠어 그냥 핑계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지금은 학원들 안여나?? 학원 등록해봐 훨씬 나을거야!! 아니먄 관리형독서실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학원 다니는데 비대면이라 뭐….관리 하나도없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험준비하는 사람들한텐 흔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준비하면 저정돈 쉬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이어야한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시생이면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5시간도 못하겠는데 이상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실제 공부시간이랑 걍 공부했다고 하는 시간이랑 또 다르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하는게아니라두? 난 5시간도 힘든데 어떡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부하는 사람들은 무난하게 넘기지 않나..? 나도 시험 준비할 때 못햐도 하루에 8시간은 했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해도 8시간이라니ㅜ나 진짜 5시간 하는것도 너무 힘든데 어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시험 준비해..? 혹시 공시생인가?? 인강듣는 시간 포함해서 5시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 준비하는데 인강 포함해서 5시간?아니 난 6시간 하는것도 힘든데 공부 자체가 숨막히고 힘들고 못하겠어 핑계인지 뭔진 모르겠는데 정신병 올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구나ㅠㅠ 나는 기회가 딱 한번뿐인 시험을 준비해서 더 열정적으로 했던 것 같아!! 스터디 구해보거나 폰 많이보면 잠금앱 걸어놓고 해보는 거 어때?? 그리고 지금이 슬럼프일 수도 있으니까.. 조금 쉬어가면서 해도 돼ㅠㅠ 너가 더 소중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신기하다….난 진짜 왜이리 공부를 싫어하지? 공부를 많이하는것도 아니면서 진짜 죽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싫어하는 게 당연하지!! 공부가 얼마나 힘든건데ㅠㅠ 죽고싶은 생각들 정도면 스트레스 많이 받는 것 같은데ㅠㅠ 마음 불편하게 붙들고 있지 말고 한 3~4일 푹 쉬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험준비생이면 다 저 이상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시험 준비생인데 5시간히는것도 힘들어…어떡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지금 공시생인데 하루 10시간정도 하고 하기싫은날은 8시간하는데 그래도 부족하던데 체력이 안돼서 그 이상은 못하는중이야
쓰니도 이런 시험 준비하는거면 더 열심히 해야될듯 동기부여가 필요한것같은데 왜 준비하는중인지 함 잘 생각해봐ㅜㅜ ㅍ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 준비하는데 내가 이걸 왜하는지도 모르겠고 영어 노이로제 올거같고 책보기도싫고 내가 이상한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공시할 때는 그냥 한달에 한 번 쉬고 매일 그렇게 했어 헤헤..8시간-10시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증 안와? 하루종일 맨날 공부만 어케하지 진짜 숨막혀서 미치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 9개월 정도 해서 우울증은 안 왔는데 내가 부족한 점이 많고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하니까 또 괜찮더라고! 8시간 풀로 집중하는 건 아니었어 ㅋㅋㅋㅋ ㅠㅠ 폰도 많이 만지고 유튜브도 가끔 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처음에는 쉽지 않았어 난 또 집중력이 개짧아서 시간 채우기가 쉽지 않더라
그래서 처음에는 할 수 있는 만큼만 하고 조금씩 늘림 나도 처음에는 한 다섯 시간하면 오늘 굿~ 이랬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 진짜 아무것도 못하겠다 머리아프고 잠도 못자고 우울증오고 내가 이상한건가 집중력 너무 짧아서 죄책감에 자괴감에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1
5:45 l 조회 19
와 진짜 실적 개미쳤네 반도체 붐 내년 말까지도 가겠는데
5:44 l 조회 34
마운자로 2.5 5 차이 많이 날까?
5:43 l 조회 5
와 ㄷㄷ 마이크론
5:41 l 조회 42
유럽익인데 진짜 너무너무 덥다……
5:41 l 조회 16
뭔가 숨쉬기가 힘드네1
5:40 l 조회 23
아오 200 이하까지 간다느니 했던 폭락분들 꼬시다 ㅋㅋ
5:39 l 조회 42
나 닭조림 요리했어 5
5:38 l 조회 25
주식 이 글 쓰니 개웃기네ㅜㅋㅋ1
5:38 l 조회 60
왜 남자친구들은 다들 동남아들 좋아할까...12
5:36 l 조회 44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5:29 l 조회 235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1
5:29 l 조회 37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17
5:28 l 조회 399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6
5:26 l 조회 70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1
5:23 l 조회 48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66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120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8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12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11
5:16 l 조회 20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