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4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하이큐도 보고 배구도 보는 사람인데 이겼다고 누가 하이큐의 나라지 이러는거 뇌절같음 어디 나라긴요 일본이지 ,,, 뭔 자꾸 하이큐를 갖다 대 별개로 봐라 좀 걍 우리나라 이긴걸로 좋아하라고... 기뻐하기도 바쁜데 자꾸 우리나라 이긴 일에 일본 애니를 갖다붙여
대표 사진
익인1
하이큐의 나라는 일본인디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큐 관심없지만 그게 일본 거라는 건 안다,,, 하이큐 필요없어잉!!!!!!!!!!! 한국 여배 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하이큐는 일본꺼고 우리는 김연경 보유국이라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갖다붙이지말았으면 배구 팬들은 대부분 싫어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꾸 투디판 쓰리디로 끌어오는거 자체가 뇌절이고 실례인데 뭘 진지하게 받아들이니 마니 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투디는 투디 쓸디는 쓸디 서로 존중하자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걍 일본부르는말임 하이큐의 나라를 이겼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누가 하이큐의 나라지 이게 일본을 말하는거라고? 음ㅋㅋ 전혀 아닌거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타 sns에서 일본 조롱하려고 쓴 거 아니였어? 진심으로 하이큐 우리나라꺼라는게 아니라 난 그거말고 하이큐의 나라를 이겼다 이거 말한거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애니보는 극소수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아니던데 내가 말한건 위에 저 댓임 저걸로 인티에 몇번 글 올라왔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에도 하이큐의 나라라고 하는 사람이 있었어? 개충격 으 오ㅌㅋ 같다ㅠ 그건 몰랐네 난 걍 하이큐의 나라 = 일본 이거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ㄹㅇ 과몰입지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8:50 l 조회 1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
8:50 l 조회 3
위키드 말이야 영화
8:49 l 조회 2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4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1
8:49 l 조회 8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
8:49 l 조회 7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8:49 l 조회 2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3
8:48 l 조회 19
다크브라운 아이라이너 안번지구 안지워지는거 추천좀..1
8:47 l 조회 4
넘버즈인 3번 세럼 쓰는 익 있어??
8:47 l 조회 5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4
8:46 l 조회 35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3
8:45 l 조회 31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1
8:45 l 조회 33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4
8:45 l 조회 17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9
8:42 l 조회 42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2
8:42 l 조회 53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3
8:42 l 조회 14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1
8:4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