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4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0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오지영 선수 짱!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오지영 선수님 수고하셨습니다~😊😊
잘 끝낸 경기 좀 잘했다고 해주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오늘 리베로 살아났다고 느낌 ㅠㅠㅠㅠㅠㅠ전 경기에서 아쉽다고 느꼈는데 오늘 진짲 잘해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지구영 지리구영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오늘 잘했어!! 일본 수비 장난없는데 비등비등하다고 느낄정도로 너무 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오늘 너무 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전 경기는 아쉬웠는데 오늘은ㅠㅜ 진짜 넘 잘해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오늘 너무 잘해줬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ㅁㅈ 오늘은 전 경기들에 비해 진짜 눈에 띄게 잘하시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비 범위가 확 넓어져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늘 배구 달린 익들 다 알지 오지영 엄청 외침 익잡에서도ㅠㅜㅠㅠㅠㅠ개잘해쓰뮤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오지영 오늘 너무 잘해서 눈물났음 ㅠㅠㅠ 다 수비해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오늘 너무 잘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지구영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지영 오늘 몸 완전 날렸어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지영 ㄹㅇ 멋져여 이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지영선수 오지구영😍😍너무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어맞어ㅜㅜㅜ 지금까지 중에 제일 잘하심ㅜㅜ 초반 세트 보면서 와 오늘 수비 미쳤다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늘 MVP다 진짜... 넘 멋있었름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리베로 잘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지영 오늘은 지난 경기보다 진짜 진짜 좋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지영 선수 원래 윙스파이커였데ㅠㅠ 근데 수비도 이만큼 하시는거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윙스파이커였다가 리베로 하는거면…진짜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지구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ㅁㅈ 진짜 잘했음 ㅜ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대박 잘해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오늘 진짜 최고였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저거 한번 맞으면 내장 터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늘 진짜 잘하셨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지영 선수 오늘 최고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2세트까지는 인생경기였음 후반은 그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후반은 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 후반은 발 무거워진게 보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굳이 굳이 칭찬 글 들어와서 초치는 건 무슨 심보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경기 전반에는 너무 잘한다고 생각했고 후반 아쉬웠던 걸 말하는 건데 이게 초치는 건지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칭찬 글인데 아쉬운 걸 말하려고 하는 글이 아니잖아 전형적인 초치기 아싸 화법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고쳐야겠다. 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2에게
그래 좋은 밤 보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늘 진짜 몸던지시더라ㅜㅠㅠ 너무잘해주셨으.. 근데 릴레이 엄청 길게갔구나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잘한 걸 잘했다고 하는 건데 굳이 후반 어쩌고 이래야 하나... 경기 끝난 것도 아니고 남아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선수님 수고하셨습니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ㅋㅋㅋㅋㅋㅋㅋ초치는거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짜증남 ... 남 칭찬하는 꼴을 못보나? 그것도 다들 투혼 불사질러서 역전승까지 한 경기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남 칭찬하는 거 못 보고 사는 애들인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ㄹㅇ 댓글보고 진심 짜증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잘한다는 글에서까지 굳이굳이 초치는거 정말 싫다 초반에 워낙 몸 많이 날려서 후반엔 체력떨어지는게 보였지만 그래도 너무 잘해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ㅇㅈ 미쳣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늘 잘했어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늘 짱지영 몸날리는거 미쳤음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오늘 너무 멋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늘 진짜 멋있었음ㅠ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멋있었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방.구석 전문가들 굳이굳이 분석하는 거 뭔가 웃기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늘은 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오지영 선수님 수고하셨습니다~😊😊
잘 끝낸 경기 좀 잘했다고 해주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늘 너무 멋있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늘 최고였어!!! 오늘 멋있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잘하셨음 보면서 우워 와 헐 이럼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조금이라도 칭찬하면 하늘이 무너지니?ㅋㅋㅋㅋㅋㅋ 진심 오지영 선수님 멋져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대박이야 경기 다시보기해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맞아 케냐전까진 좀 아쉬웠는데 도공 때부터 좀 올라오신 거 같더니 오늘 진짜 잘하시더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정말 멋있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늘 경기 잘 한 거 맞는데 ㅋㅋㅋㅋ 칭찬하는 글에 굳이 들어와서 후반은 어쩌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ㅁㅈㅁㅈ 오늘 진짜 잘하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오지영 선수 최고 ㅠ 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ㅁㅈㅁㅈ 잘하셨다. 오늘 수고하셨어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닭가슴살 공구하능데 잇어??!
19:38 l 조회 1
맘터 미트칠리감자 먹어본 사람 있어?
19:37 l 조회 1
89년생인데 아직 미혼이면 노처녀 같아보여?
19:37 l 조회 1
급여 계속 안들어와서 주식 추매 못함…
19:37 l 조회 2
이거 컴플 걸면 좀 진상인가,,,
19:36 l 조회 10
편알하는데 ㄹㅇ 개할거없으면 뭐함?3
19:36 l 조회 12
직장 첫출근 전날 원룸 자취방에서 주무신다는 엄마..1
19:36 l 조회 12
치킨이 이렇게 물리는 음식이었나..
19:36 l 조회 10
영어권 남친 사귀고 싶다
19:35 l 조회 13
친구가 안읽씹 많이하는데 자긴 원래 그렇대 할말이없대..4
19:35 l 조회 24
집에 손님 오는 거 안 좋아하는 부모님 계신 익인? 1
19:35 l 조회 15
레이어드컷 다신 안 한다2
19:34 l 조회 55
지금 세류 가는 1호선 신창행 맨 끝칸에 어떤 사람 이불 덮고 자고 있음8
19:33 l 조회 44
아 머리카락 겁나 빠지네
19:33 l 조회 8
아줌마 할머니들 마른여자 싫어하더라12
19:33 l 조회 51
세탁기 건조기 겸용 쓰는 익 있어?
19:33 l 조회 6
근데 남자는 좋아하면 무조건 직진하더라1
19:33 l 조회 36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빵빵 허는거 너무 감사하다
19:32 l 조회 24
지방직 합격예측 좀 봐줘
19:32 l 조회 30
미친거아냐 넷플 여태 달러로 결제되고 있었어
19:3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