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6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나랑 같이 얘기하자
대표 사진
익인1
나 말로는 괜찮다고 하면서 아직도 운다..ㅎ
근데 꼭 국내축덕이야 이야기할 수 있니ㅠ 해축 팬이기는한데 크리그 궁금한 경기 자주 챙겨보는 익인인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말로도 안 괜찮다고 했고 지금도 안 괜찮음 ㅎ 감독 편하게 오지 마 배 만들어서 와 중간에 내려서 수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선발과정부터 욕하고 싶은거 한둘 아니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괜히 부정 탈까봐 입도 뻥끗 못했거든
근데 씨 감독생각하먄 8강도 과분하다거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체 무슨 전략으로 여기까지 온 건지 이해가 잘 안 가 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진짜 대체 뭘 하려고 한 거지? 체력 비축을 어디까지 할 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평가전부터 뭐가 전술인지 모르겠었어ㅋㅋㅋㅋ당장 본선경기가 코앞인데 베11도 없곸ㅋㅋ 토너먼트 경기에서 베스트멤버가 없는게 말이 되냐곸ㅋㅋㅋㅋㅋ절실한 애들 데리고 프듀 찍는 것도 아니고 온갖 유세는 다 떨면서 선수들 뽑아가놓고 정작 하는건 체력훈련.. 아니 선수들 체력이 안되면 소속팀에서 주전먹는 선수들이겠어? 이상한걸로 허송세월 보내니 정작 중요한 순간에 호흡 안맞고 감독 본인도 교체때 어버버 거리지..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긴 시간동안 대체 뭘 한 걸까????????????????????????????????? 오늘 전략도 진짜 이고 팀워크도 정말,,,, 정말,,, ^_^,,,,,,,,,,,, 내 최애도 부둥부둥할 자신이 없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전력차이 나는 건 사실이지만 이런 결과 나올 수준은 아니었던 것도 맞지... 그 틈을 감독 전술로 채우지 못한거고ㅎ 난 솔직히 메달 기대도 안했구 그냥 선수들 태극마크 달고 뛰는거, 이겼을때 좋아하는거 이뻐서 경기 하나라도 더 보고싶었던건데.. 아쉬웠던 순간순간 생각해보면 아 진짜 왜그랬지 싶은거 너무 많아 근데 또 애들 드러누워서 통곡하는거 보니까 마음 찢어지고.. 시간이 약이겠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아직도 마음 무너져내린거 회복 못하고있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탐라 아직도 통곡하는 사람들로 가득해 아오 진짜 장난하냐………… 내 새끼지만 오늘만큼은 제 새끼가 아닙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번 잘했다고 칭찬만 해주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다 욕하고싶은거 한두개가 아니라서 입아픈데 그냥.. 티비 끄고싶은데 또 내새끼 열심히 뛰는거 뒤로하고 차마 그러지는 못하겠고 꾸역꾸역 보다가 마지막에 대다수가 엎어져 우는거 보고 할 말을 잃었어 그냥... 장난하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오늘 왜 이러는 건지 이해가 안 갔어 상대 3점일 때부터… 욕하고 싶은 게 한 두 개가 아니라는 말 인정 난 오늘 정말 몇 명 빼고 진짜 내가 아는 선수들이 아닌 줄 알았어… 근데 왜 또 이렇게 말하는 축덕들만 욕 먹냐,,,,,,,,,,,,,,,,,,,,,,,,,,,, 진짜 너무 서럽게 울어서 내가 다 가슴 아팠는데 여기저기서 욕 먹는 거 보니까 더 가슴 아프다,,, 까도 우리가 깐다지만 오늘 건 진짜 아니었고 다 말하기엔 손이 아플 지경 전략도 답이 없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돈 관련해서 진짜 좀 쓸때없는 걱정 많이함
19:15 l 조회 1
보통 결혼하고 한달 이내에
19:15 l 조회 1
뭐지? 매복사랑니 뽑았는데 하나도 안 아파
19:15 l 조회 1
이거 말하면 진상같아?
19:15 l 조회 1
rh- 가 그렇게 희귀해?
19:15 l 조회 1
내 작업물에 악플달렸는데 엄마가 읽음ㅋㅋㅋ큐ㅠ
19:15 l 조회 1
호감 있던 손님 결혼한대 ㅠㅠ
19:15 l 조회 1
내가 취준 너무 못해먹겠어서 도피하고 넘어온 데가 어디냐면
19:15 l 조회 1
나 외국살다 왔는데 데이팅 어플 했거든
19:14 l 조회 5
자격증 시험보면 성적 빨리 알려주면 좋겠다
19:13 l 조회 4
편의점은 야간 아니면 구하기 힘드네
19:13 l 조회 4
자매 익들아 너네 언니,동생이랑 절친임?2
19:13 l 조회 8
잇프피들아 컴온1
19:13 l 조회 11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1
19:13 l 조회 9
너희는 너희 기준에서 엄살인 하소연 하는 친구한테 반응 어떻게 하냐1
19:13 l 조회 5
요즘 유튜브도 너무 질리고 우울해
19:13 l 조회 11
크라운이나 임플란트 치아 다듬으면
19:13 l 조회 2
첫 회사 급하다고 아무곳이나 들어가지마 제발
19:12 l 조회 18
길 지나가면서 문득 혼자 통화하는척하면서 외국어로 ㅋㅋ1
19:12 l 조회 27
남자들 군대 20살만 되면 서른 전까지 언제가도 상관없어?2
19: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