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43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대학교 일학년인데  

아마 졸업할 때까지 계속 이럴 거 같은디  

벌써 착잡함 어떨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하철로 왕복 3시간 다녔는데 지옥이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기숙사 들어가려면 성적좀 잘 받아너ㅏ야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출퇴근시간 겹쳐보면 알거야..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자취나 기숙사 들어가 .,, 절대 못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정도야? ㅠㅠ 경기도 살아서 기숙사 빡셀텐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복 2시간 반 하다가 울면서 때려치우고 기숙사 들어왔어 .., 삶의 질이 떨어지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삶이 없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 아 많이 힘들구나…. 하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시간은 오바 ㅠㅠ 3시간도 힘들었는뎅...1교시해본적 한번도없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학년 정도는 버틸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이상은 ㄴㄴ... 자취나 긱사 들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오키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학점 많이 들을 땐 그냥 긱사 자취하고 막학년 쯤에 널널해지먄 해봐,,, 나도 그렇게 했어 ㅋㅋㅋ 공강 많아지니까 좀 ㄱ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들긴한데 걍 다니다보면 다닐만하던데 ㅋㅋㅋ 난 기숙사 자취 둘다 해봤는데 본가가 좋아서 걍 통학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ㅠㅠ 나도 괜찮으면 조켓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승 어케 하냐에 따라 다를듯...난 환승 두번이었는데 무조건 앉아갈 수 있는 데라서 할만헀어 첨부터 가까운데서 안다니고 멀리서 다녀보면 걍 다니게 되드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보면 이건 아니라는걸 알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왕복 4시간 정도면 중간에 환승코스 무조건 있을텐데 절대 비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환승 필수야… ㅠ 오케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 해봤는데 진짜 학교갔다가 집오면 무기렫해서 암것도 못함,,,,,, 제일 빡치는 건 교수님이 일찍 끝내주셔도 버스 시간 때문에 어차피 집에 일찍 못 간다는 거 + 아침 수업만 듣고 왔는데도 오후임 나는 환승 한 번이었는데도 힘들었는데 두 번이상이면 정말정말 말리고 싶어,,,,,, 통학하는 것만으로도 체력기력 갈려,,,,,,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제들아 너네 외로움 많이 타???
20:30 l 조회 1
여름 이 정도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20:30 l 조회 3
인팁들이 지능이 높은거같아
20:30 l 조회 7
제목도 텍혐 방지 기능 있었으면 좋겠음
20:30 l 조회 5
아빠는 대체 날 뭘로 생각하는걸까
20:29 l 조회 10
화장할때 예쁜 연예인 얼굴 보면서 하면 화장 잘되지 않아?
20:29 l 조회 7
요즘 반택 진짜 cu가 더 빨라?
20:29 l 조회 4
일반탕수육 vs 사천탕수육 골라줘1
20:29 l 조회 4
지금 우리나라 날씨가 유럽이랑 바뀐거라는데
20:28 l 조회 17
상대가 관심 없는 줄 알고 짝사랑 접었는데 이러면 어떡할거?3
20:28 l 조회 24
배달음식 추천좀.. 아무것도 안땡겨3
20:28 l 조회 10
축알못 오빠 35살이야 홍명보가 뭐가 그리 잘못 했는지 알려주삼 5
20:28 l 조회 23
요즘 노트북 가격 장난 아니네
20:28 l 조회 10
진심 생리 전날은 내안의 악마가 나옴
20:28 l 조회 6
아나 ㅜㅜㅜ 익들아 내가 번호 땄는데2
20:28 l 조회 18
1년 정도 사귀다가 헤어지니까 너무 공허하다
20:27 l 조회 11
동생이랑 한강 피크닉 가기로 했는데
20:27 l 조회 5
혼자 집에있으면 우울한데 뭘하긴 에너지가 없어
20:27 l 조회 8
인티 삭제된 글 구글에 검색되는데 원래 그런가?2
20:26 l 조회 16
필름 끊기면 어떤 기분이야?2
20: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