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나 이런 거... 아무리 한밤중이나 새벽이어도 저 건너편 아파트에서 우와아아아악!!!! 소리 나고 베란다 통해서 위아래옆집 와아악! 하고 그랬는데... 그리고 우리집도 그래서 어디서 그래도 상관 없었음ㅋㅋㅋㅋㅋ 흑 그 때로 돌아가고 싶당
| 이 글은 4년 전 (2021/8/01) 게시물이에요 |
|
축구나 이런 거... 아무리 한밤중이나 새벽이어도 저 건너편 아파트에서 우와아아아악!!!! 소리 나고 베란다 통해서 위아래옆집 와아악! 하고 그랬는데... 그리고 우리집도 그래서 어디서 그래도 상관 없었음ㅋㅋㅋㅋㅋ 흑 그 때로 돌아가고 싶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