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85l 1
 
1개월 전
익인1
나는 맨날 갈아입음... 그냥 뭔가 찝찝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
생리팬티는 맨날 안갈아입어 애초에 그렇게 많지도 않음
•••답글
글쓴이
맞아.나도 3개정도 있거든
•••
익인2
난 샤워맨날안해서 이틀에 한번 갈아입어 샤워할때마다 갈아입거든
•••
글쓴이
아아~무슨 말인지 알겠다!
•••
1개월 전
익인3
난 생리혈이 자꾸 묻어서 갈아입어
•••답글
익인3
근데 다들 생리팬티는 안 많아서 보통 이틀에 한 번 갈아입지 않나
•••
글쓴이
그치.나도 그러는데 생리팬티도 매일 갈아입나 싶어서..그럴거면 나같음 그냥 일반팬티에 팬티라이너 붙일 듯
•••
1개월 전
익인4
궁금한게 샤워하고 다시 입던속옷 입는거야..?
•••답글
글쓴이
응.어차피 생리대 차고 있었던거라 직접적으로 팬티가 내 몸이 닿는게 아니다보니..?
•••
1개월 전
익인5
난 잘때 오버나이트용 팬티가 또 따로있ㄴ데 이틀입어
•••답글
글쓴이
그런것도 있어?
•••
익인5
아니!! 내가 오버나이트 찰 때만 입는 팬티가 있어!! 말을 잘못했느ㅔ
•••
글쓴이
아아!!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맞아.생리팬티 밑에부분에 뭐 들어있는것처럼 되어있어서 그런가 잘 안 마르더라
•••
1개월 전
익인7
이틀에 한 번씩 갈아입음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도 이틀에 한 번씩!!! 근데 여름에는 땀때문에 맨날 갈아입는ㅇ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이틀 한번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원래 팬티도 매일 갈아입는데 생리중인데 안 갈아입어??
•••답글
글쓴이
평소에는 내 몸이 팬티에 닿이니깐 당연히 갈아입는데 생리때는 생리대를 차서 내 몸이 팬티에 직접적으로는 안 닿여서 매일 갈아입진 않아
•••
익인10
ㅇㅎ
•••
1개월 전
익인11
안 갈아입엉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난 매일 갈아입어...
•••답글
익인12
하루에 두번도 갈아입음 찝찝해서...
•••
익인12
아 생리팬티는 아니고 난 그냥 면팬티
•••
글쓴이
아~일반 팬티면 나도 그럴듯
•••
1개월 전
익인13
생리팬티 안새면 이틀
•••답글
글쓴이
탐폰끼다보니깐 새는일은 없어서 난 이틀이나 3일정도?
•••
1개월 전
익인14
웅..땀 줄줄 안흘려도 우리몸은 계속 노폐물을 내보내니깐
•••답글
글쓴이
하긴 나도 땀 날 땐 그냥 갈아입어버리기는 해
•••
1개월 전
익인15
생리팬티 어떤거 써? 나도 써보고싶당
•••답글
글쓴이
브랜드나 그런건 모르겠고 예전부터 입던거라 잘 모르겠어ㅠㅠ
•••
1개월 전
익인16
맨날 갈아입엉 난 엉땀 개많이 차서 찝찝해갖고..😭
•••답글
글쓴이
뭔 느낌인지 알쥐...
•••
1개월 전
익인17
겨울엔 이틀 입기도 하는데 여름엔 맨날 갈아입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나는 일반팬티든 생리팬티든 무조건 매일 갈아입는 듯 생리가 새지 않아도 뭔가 내가 찝찝해서 갈아입게 되더라
•••답글
글쓴이
생리팬티 많이 가지고 있어??매일 갈아입어도 될 정도로?
•••
익인18
엇.. 내가 오해하게 적었나봐 나는 생리팬티는 3갠데 생리 할 때 3개로만 해결할 수 없으니까 일반팬티랑 병행(?)해서 입어
•••
글쓴이
아아~그런식으로?뭔말인지 알겠다!!
•••
1개월 전
익인19
난 매일 갈아입어ㅜ 하루에두번도 갈아입음
•••답글
익인19
생리냄새배는ㄴ것같아서싫어... 생리팬티 열 장 넘음
•••
글쓴이
오 진짜??대박 많다!
•••
1개월 전
익인20
ㅇㅇ매일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난 딱 3일 지나면 소형 쓸만큼 양 줄어서 하루에 하나씩 입음
•••답글
글쓴이
양 작아서 그냥 하루에 한번씩 갈아입는구나
•••
1개월 전
익인22
ㅇㅇㅇ난 맨날 갈아입어.. 뭔가 생리 냄새 배는거같아서 싫어서
•••답글
글쓴이
그런부분에 민감한 사람들은 그러긴하겠다!
•••
1개월 전
익인23
맨날 갈아입음 잘때는 입는 생리대입고 잠
•••답글
글쓴이
입는 생리대 한번 입어봤는데 넘 불편해서 난 잘 못 입겠더라고..ㅠㅠ
•••
1개월 전
익인24
나도 생리 팬티는 3~4일마다 갈아입엉
•••답글
글쓴이
나랑 똑같네!
•••
1개월 전
익인25
때마다 다른 거 같어
•••답글
글쓴이
맞아.좀 덥거나 땀 많이 흘린 날에는 갈아입고 안 그런날에는 좀 더 입고
•••
1개월 전
익인26
생리팬티 따로 있어서 며칠 쓰고 갈아입음 물론 혈 묻으면 바로 갈아입고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난 밖에 나갔다오면 매일 갈아입는데 집에만 있으면 이틀에 한번 갈아입음 새면 당연히 바로 갈아입고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매일갈아입엉 생리대가 있는 부분 제외하면 다 살이랑 닿아있으니까 하루 이상 입기 찝찝해서...
•••답글
글쓴이
하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다
•••
1개월 전
익인29
몸에 닿으니까 매일 갈아입는다는 익들은 혹시 잠옷도 맨날 갈아입어?
•••답글
익인28
겨울 가을엔 이틀? 봄 여름엔 매일!
•••
1개월 전
익인30
샤워할때 갈아입는듯 땀안흘리거나 새지 않는 이상 걍 생리대만 갈구?? 일주일 생리하면 두세번 갈아입오
•••답글
글쓴이
나랑 비슷하네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Frequency 해석하면서 들어와봐993 09.27 21:33 94158 26
이성 사랑방 나 mbti학 박사야 진짜로 진짜1794 09.27 23:40 69337 30
잡담 헐 백신2차 안맞은사람들 날짜 조회해봐558 0:35 44734 31
잡담 이름에 훈 들어가서 여성스러운 이름 만들어봐봐 ㅋㅋㅋㅋ553 1:58 30012 7
익공부방 겁나 째려보네75 09.27 21:56 18569 28
45587955 카톡 송금표시있으면 차단 아니지? 14:23 1 0
45587954 나만 이런 사람 싫니? 14:23 1 0
45587953 얘들아 백신맞고 근육통 있어서 약먹었는데 14:23 1 0
45587952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취식가능해? 14:23 1 0
45587951 스벅 왔는데 음료 3시간 기다려야 된대... 14:23 1 0
45587950 진짜 만나기 싫다 14:23 1 0
45587949 너네 수육튀김 먹어봤니??.. 14:23 1 0
45587948 생리전에 통증은 없고 기분만 14:23 2 0
45587947 4만6천원에 6기가를 쓴다 11 2만원 더 내서 100기가 쓴다22 14:23 3 0
45587946 스벅 파트너 오픈하고 연장하다 지금 퇴근... 14:23 5 0
45587945 2차백신 저나해서 당겼다 헤헤 14:22 2 0
45587944 채를 인스타아이디식으로 하면 뭐ㄹ까...??? 14:22 16 0
45587943 익드라 나 브이로그 시작한당 14:22 10 0
45587942 나 의료진은 아닌데 의료진이랑 같이 맞았거든?? 그럼 부스터샷 어떡하징 14:22 4 0
45587941 우리 집 앞 스벅 리유저블 품절….ㅠㅠ 14:22 9 0
45587939 여기 의사나 간호사 익도 있나? 14:22 19 0
45587938 헬스장 카운터 일 해본 익???? 14:22 2 0
45587937 편평사마귀 제거... 14:22 2 0
45587936 백신 미뤄졌는데 왜 설명도 없이 자기들이 미뤄?2 14:22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14:20 ~ 9/28 1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8 14:20 ~ 9/28 1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