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09l 0
 
1개월 전
익인2
+ 선풍기 머리쪽에 하면 코 안쪽 말라서 감기걸릴수도 있웅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난 심장 겨드랑이쪽(열의원천)으로 하고 잔다 배랑 다리, 얼굴쪽은 안좋을것같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4
ㅇㅇ 그리고 선풍기바람에 먼지 그대로 날려서 아침에 일어나면 목 텁텁해
•••답글
1개월 전
익인5
아 헐 대박 내가 그래서 머리가 아팠던 거구나!!!!! 근데 회전하면 괜찮겠지?? 바람은 좀 세도? 아 회전은 괜찮을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6
ㅇㅈ 코 안 엄청 마르고 머리 아픔ㅜㅜ
•••답글
익인8
1개월 전
익인7
머리쪽으로 하면 머리 아프고
몸 쪽으로 하면 배 아프고
발 쪽으로 하면 더움 흑흑

•••답글
1개월 전
익인9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주변에 백신맞고 몸상태 변한사람들 너무많음859 09.26 14:40 76664 32
반려동물 우리집 새식구될 애기 이름 투표좀522 09.26 23:18 21033 3
잡담 근데 우리보고 mz 세대니 뭐니하는거 짜증나지 않아?505 09.26 15:47 60982 29
이성 사랑방 97년 3월생이랑 96년 11월생이랑 호칭 어떻게 해야 돼??457 09.26 11:40 70054 6
고민(성고민X) 간호사익인데 요즘 현타가 너무 온다418 09.26 19:02 48902
45563797 나 진짜 게으른데 헬스장 매일출석 3주째임 대박이지 2:24 1 0
45563795 런온 재밌어??? 2:24 1 0
45563794 디시하는 여자 어떰? 2:24 1 0
45563792 이성 사랑방 남자들은 몇살쯤부터 모솔이랑 연애하기 꺼려할까? 2:24 2 0
45563790 본인이 받아본 가장 추억이 담긴 선물 말해보자 2:24 3 0
45563789 코이티비 아는익들 잏나 2:24 4 0
45563788 왜 다들 집 못살거라고 포기하는거지 2:24 5 0
45563787 택배 사기거나 누락 당한 건가? 2:24 3 0
45563786 아까 저녁 8시에 급 감기기운 와서 잠들었는데 2:23 2 0
45563785 친구가 한명도 없는 사람 있나 진짜? 2:23 6 0
45563784 양궁 세계선수권대회 메달현황 2:23 10 0
45563783 20살 진로 아직도 못 정해서 막막하다2 2:23 10 0
45563782 혹시 컴퓨터 본체 케이스 자체가 구멍 뽕뽕 뚫린 익들 있어? 2:23 6 0
45563781 디퓨저 200ml짜리 일년 넘었는데도 절반 좀 못 되게 남아있음 2:23 5 0
45563780 이성 사랑방 와 오늘 애인이랑 8시간 통화했어 2:23 11 0
45563778 신조어 테스트래 !!!! 다들 얼만큼 알어 ??10 2:23 20 0
45563776 걷기운동 1시간을 할까 홈트 유산소 1시간을 할까 2:23 5 0
45563775 제사하는 집들아 너네 1년에 제사 몇 번이야2 2:23 8 0
45563774 넷플 내취향 아니라 안쓰는데 오징어게임 때문에3 2:23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2:16 ~ 9/27 2: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7 2:22 ~ 9/27 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