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87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화이자 맞고 왔는데 맞은지 4시간 이후부터 종종 가슴이 쪼이구 누가 쥐어짜듯이 아프거든? 위치는 명치쪽이구... 근데 이게 자주 그러는게 아니라 한번 쪼이기시작하면 은은하게 쪼이다가 풀리다가 쪼이다가 풀리다가 그러는데 병원 가봐야할까? 부작용에 심근염 있던데ㅜ 난 가슴부위 통증만 있지 호흡곤란이랑 구토 이런건 없거든... 그냥 맞은지 얼마안되어서 긴장되어서 이러는건지 하ㅏ... 내가 원래 고통에 좀 무딘편이긴한데 ㅜ 낼까지 봐보고 계속 이러면 가봐야하나? 은근히 그래서 갈지말지 고민돼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기전엔 안이랬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먼저 보건소나 병원에 ㅈㅓㄴ화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은 병원이 피부과여서ㅜ... 아무 병원에 전화해도 괜찮나..? 아니면 걍 보건소에 전화해봐야겠다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보건소...얼른 전화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슴부위
통증은 말해야될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개 회사에 변태라고 소문났어
21:43 l 조회 3
나 약간 좋은게(?) 너무 많은데 이게 어제 처음으로 단점이라고 느꼈음...
21:43 l 조회 2
우리 부서 재밌게 굴러감
21:43 l 조회 4
나 내일 잠실신축 사는 친구 신혼집 구경간다
21:43 l 조회 3
남자들도 보는 눈 취향 엄청 다른가?
21:43 l 조회 2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
21:42 l 조회 7
난 내년에 결혼해도 괜찮은데2
21:42 l 조회 7
인프피들아 너네 대체 왜이러냐?1
21:42 l 조회 9
이영애의 소화 효소 먹어본 익들아
21:41 l 조회 5
비행기랑 광역버스 종점에서 나갈때 양보 왜하는거임 안에 사람있는데
21:41 l 조회 7
남자 방사선사 대개 훈훈한것같음5
21:41 l 조회 31
가슴성형 할까4
21:40 l 조회 14
대구사람들은 신안 욕하면 안된다
21:40 l 조회 11
백룸 VS 군체4
21:40 l 조회 7
여시가 자꾸 글올리는데 우리도 여시에 올리자3
21:40 l 조회 19
유툽 봐도 홍명보 큰 잘못 모르겠음
21:39 l 조회 19
내 거 유튜브 글씨체 이상한 것 같음 ㅠ 5
21:39 l 조회 23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5
21:39 l 조회 76
익들 친한친구가 인스타에 야한영상 올리면어떻게할거야?4
21:39 l 조회 17
우울할때는 얼른 호다닥 씻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우울이 풀리더라
21:3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