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96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0
이 글은 4년 전 (2021/8/04) 게시물이에요
약간 분위기가 어떻게 달라?... 

옷입는거나 연령층도 마니달라? 

프리자이님 유툽보고왔는데 급 궁금행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리자이 아니고 프리지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달라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홍대는 10대 많고 압구정 이태원은 10대 거의 없고 이십대 중반 삼십대가 주로 있는 둣 이태원은 특히 그런 듯? 옷 입는 스타일도 다르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하다 서울 가본 적 딱 한번밖에 없어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ㅇ 셋다 완전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홍대는 약간 패션부터 힙한사람들이 많고
이태원은 대충입어도 그냥 생긴거부터 힙한사람이 많고 압구정은 힙한사람 거의 없고 대부분 완전 대충입거나 완전 꾸미거나(힙하게 ㄴㄴ 명품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대박 압구정 이쪽은 걍 부자거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홍대는 10대 20대 초 힙한 스타일이 많고 이태원은 약간 클럽 좋아하는 20대 중반 사람들 압구정은 꾸안꾸인데 질 좋아보이는 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들보니까 딱 어떤느낌인지 알겠다 완전 갈리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홍대 자유분방+왁자지껄+어린연령대 다 섞인느낌
이태원 외국인들 많이보이고 힙한사람많고 늘 할로윈같은 느낌이랄까 파뤼~~파뤼~~술값이 비싸다!
압구정 유튜버같은 사람들이 많다!여자남자 통틀어서ㅋㅋ명품브랜드입고 비싼차들 많고ㅋㅋㅋ돈있는사람들이 많이 오는거같더라 요즘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일단 나는 이태원 가면 기빨릴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태원은 펍이나 물담배 이런거 좋아하면 재밌을거같은데 소주느낌은 아니라서 난 별로였엌ㅋㅋㅋ홍대가 ㄹㅇ기빨려ㅋㅋ노답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다르고 난 홍대랑 너무 안 맞아.. 버거워 힘들어 약간..쇼미 출연진들이 돌아다니는..? 내 취향이 아니라서 홍대는 어지간하면 안감..
이태원은 음..좀 찐 멋쟁이? 막 겉이 화려한 그런게 아니라 자기 스타일을 잘 아는? 그런 멋쟁이
앚구정은 명품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 그리고 약간 반반인 거 같아 정말 편한데 명품 휘감고 다이는 사람들이거나 강남 술집 많은 곳에 많이 보이는 달라붙는 원피스나 뭐 이렇게 힘 빡주는 사람들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만~~! 근데 나도 홍대나 이태원은 나랑 안맞을듯ㅋㅋㅋㅋㅋ홍대는 나같은 아싸는 기빨리겠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썰파나 또 외국인들 엄청 많은 펍가면 같이 게임하자고ㅠ하는데 난 조용하게 술 마시고 얘기하는 거 좋아해서 그냥..어쩌다 한 번? 근데 홍대는 절대 안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만들은 다 우울증인가?
0:29 l 조회 1
우리 부모님만 재테크에 ㄹㅇ 관심없나
0:28 l 조회 6
노트북 15년 사용했는데
0:28 l 조회 5
미래 스포당하고 싶다
0:28 l 조회 6
21살이 혼자 여행간다고 하면 허락안해주겠지..4
0:28 l 조회 10
고3인데 진지하게 자퇴 고민중이야
0:28 l 조회 6
아빠 지인찬스로 쉽게 취업할 수 있다면 할 거야?
0:28 l 조회 7
가루쿡? 갸루쿡?1
0:27 l 조회 5
나는 걍 주식 현타는 안 오고 내 노력 없이 이런 돈을 벌 수 잇다는 거에 감사함ㅋㅋㅋㅋ
0:27 l 조회 5
익들아 남친말고 다른 남자가 출근길에 태워주면 얻어타?2
0:27 l 조회 9
27살에 승무원준비하는고1
0:27 l 조회 12
지금이 스페이스 x 구매할 타이밍이야
0:27 l 조회 10
갑자기 남자가 휴대폰 많이 보고 피식 웃으면
0:27 l 조회 10
개쫄보 지수투자자 수익 보고갈래?...
0:26 l 조회 22
나 하닉 평단 8만원인 사람 봤는데4
0:26 l 조회 27
외국 회계학 석사 준비중인데 대학원 가서 뭐하는거지..????
0:26 l 조회 5
나 맥북밖에 없는데 컴활따기 힘둘어??1
0:26 l 조회 12
해외거주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5
0:25 l 조회 11
최근 몇년 케이팝 노래들 가사 너무 수준 낮은거같아
0:25 l 조회 9
오버핏 반팔입으면 실제로 한 쪽 옷핀으로 고정해서 올려입어?
0:2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