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09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4년 전 (2021/8/04)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보면 진짜 사회성 결여된 사람들 많은 듯 

이겼는데 그냥 이긴걸로 기분 좋게 끝내면 어디가 덧나나.... 

꼭 사람들 기분 더럽게 만들어야 속 시원한가? 세상 냉철한 척.. 지혼자 뭐 꿰뚫어본 척

대표 사진
익인1
걍 다른 사람이 잘난 걸 인정하기 싫은 거임... 제발 본인 인생을 사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올림픽 끝난 것도 아닌디 그냥..감독이 알아서 하겠지 감독이 할 일을 자기가 하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겼는데 못한 건 뭐지 열림교회 닫힘같음ㅋㅋㅋㅋㅋ이겼으면 잘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쿨병말투 ㅋㅋㅋ 00인건 팩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의 지가 감독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니까 자기들이 코치야 감독이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진짜 명경기였는데 지들끼리 코치 감독 심판 다 하고 있어 같이 도쿄 가지 그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찬물 끼얹기 오짐 그냥 이긴거 자체로 기뻐하면 어디가 덧나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그런 건 코치나 감독이 더 잘 알겠지
대체 왜 그러는 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토토 터키에 걸었다가 돈잃엇나봐 의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현실에서 눈치 없다는 소리 많이 들을 애들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그정도면 사회부적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진짜 초치기 오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치기 오져 진짜 ㅋㅋㅋㅋㅋㅋ 진 것도 아니고 이겨서 4강 갔는데 아득바득 못 하는 건 사실이다 못 한 걸 못 한다고 하는데 어쩌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성적인 나 자신에 취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감정에 휘둘리지않겠다는~ 을 보여주는 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신의 냉철함에 빠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들 인생이 못했다 아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의 오심주는 심판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떤 애들이 심판을 하는데 오심을 줄까 싶었는데 쟤네들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그런 사람들이 자기만빼고 카톡방 300개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사회성 결여된거 티냄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이거ㅜ뮤ㅓ엿지 아이돌잘아는사람 ㅠ
16:25 l 조회 1
아 현대차 팔고 스퀘어로 갈아타야할까 조언 좀 ㅠㅠ
16:24 l 조회 2
손풍기 쓰는 익들아 다들 뭐 써?
16:24 l 조회 2
텔갓다가 차가 손상됐는데 씨씨티비 보려면 경찰이랑 가야하나?
16:24 l 조회 2
꺼드럭 미쳤다
16:24 l 조회 9
뉴ㅌㄲ 이용자들이 해악인게
16:24 l 조회 8
한국에서는 게이인거 구별 못하겠는데 해외 게이는 바로 눈에 보임
16:24 l 조회 4
이슬이로 아구몬 키우기
16:24 l 조회 6
취준익 이번주에만 면접 두개다
16:24 l 조회 5
이재모피자 지점마다 맛 다른편이야?1
16:23 l 조회 7
수영초보 수린이 담달부터 강습 다니는데 수영복 수모 수경 추천해주실분,,!
16:23 l 조회 5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5
16:23 l 조회 26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3
16:23 l 조회 11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12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2
16:22 l 조회 17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6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8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2
16:22 l 조회 10
난 하닉 평단 8이다3
16:22 l 조회 39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