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09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4년 전 (2021/8/04)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보면 진짜 사회성 결여된 사람들 많은 듯 

이겼는데 그냥 이긴걸로 기분 좋게 끝내면 어디가 덧나나.... 

꼭 사람들 기분 더럽게 만들어야 속 시원한가? 세상 냉철한 척.. 지혼자 뭐 꿰뚫어본 척

대표 사진
익인1
걍 다른 사람이 잘난 걸 인정하기 싫은 거임... 제발 본인 인생을 사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올림픽 끝난 것도 아닌디 그냥..감독이 알아서 하겠지 감독이 할 일을 자기가 하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겼는데 못한 건 뭐지 열림교회 닫힘같음ㅋㅋㅋㅋㅋ이겼으면 잘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쿨병말투 ㅋㅋㅋ 00인건 팩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의 지가 감독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니까 자기들이 코치야 감독이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진짜 명경기였는데 지들끼리 코치 감독 심판 다 하고 있어 같이 도쿄 가지 그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찬물 끼얹기 오짐 그냥 이긴거 자체로 기뻐하면 어디가 덧나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그런 건 코치나 감독이 더 잘 알겠지
대체 왜 그러는 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토토 터키에 걸었다가 돈잃엇나봐 의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현실에서 눈치 없다는 소리 많이 들을 애들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그정도면 사회부적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진짜 초치기 오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치기 오져 진짜 ㅋㅋㅋㅋㅋㅋ 진 것도 아니고 이겨서 4강 갔는데 아득바득 못 하는 건 사실이다 못 한 걸 못 한다고 하는데 어쩌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성적인 나 자신에 취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감정에 휘둘리지않겠다는~ 을 보여주는 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신의 냉철함에 빠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들 인생이 못했다 아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의 오심주는 심판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떤 애들이 심판을 하는데 오심을 줄까 싶었는데 쟤네들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그런 사람들이 자기만빼고 카톡방 300개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사회성 결여된거 티냄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
14:24 l 조회 1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
14:24 l 조회 1
방학에 뭘 해야할지 추천좀
14:24 l 조회 1
00 들아 너네 친구가 05남자한테 관심있다고 하면 어떨것같아 ?
14:23 l 조회 1
예쁜게 죄라면 저는 교수형입니다
14:23 l 조회 1
쌍수전엔 피글렛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가
14:23 l 조회 1
토스 잘알 익....?
14:23 l 조회 1
여린사람 잘 보여??
14:23 l 조회 1
연저펀 노후로 이번년도 1/1에 시작햇는데 수익률 미쳤음
14:23 l 조회 1
친척 병문안 가는게 맞아?
14:22 l 조회 3
주식해보라고 아빠가 3천만원 주는 거 흔해??4
14:22 l 조회 18
필요없는 물건 받는게 솔직히 너무 싫은데
14:22 l 조회 7
김치찜vs찜닭
14:21 l 조회 2
아빠 하닉 17만원에 들어감 2
14:21 l 조회 17
마약 만드는 교수랑 제자 이야기 외국 드라만데 뭐였지2
14:21 l 조회 12
방금 면접 보고 왔는데
14:21 l 조회 6
수능+취준 병행으로 애인이랑 11월까지 연락안하기 가능해??6
14:21 l 조회 11
갑자기) 인간이 발전할 수 있었던 탓은 손가락 때문인 거 같아1
14:21 l 조회 6
교수님께서 전화달라는데 걍 바로 걸어도됨??1
14:21 l 조회 8
인생네컷만 찍으면 얼굴이 무섭게 나오는데 내 표정 문제인가
14:2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