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09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4년 전 (2021/8/04) 게시물이에요
뭐버릴까.. 추천해주라..난생지야  

 

1.생명 

작년에 내신으로 해서 대충 기본적인 개념들은 알지만 헷갈리는 부분들도 있고 킬러부분들은 못품. 

모고보면 20점대후반 나오고 4등급정도 나와 

2.지과 

작년에 안배웠고 지금 인강 1단원듣는중... 모고보면 그냥 거의다찍어 6등급 

 

둘다 재미는 있어 근데 아무래도 지과를 사람들이 더하니까... 글고 생명킬러가 너무어려워서ㅜㅜㅜ 하나만 챙길건데 뭐챙기는게나을까?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지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명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명은 그래도 킬러빼고 기본적인 문제들은 풀스있고 지과는 아예 안했는데도 지과가 나은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구챙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부터 각잡고 해도 승산있움 어차피 킬러뮨제 못풀면 생명 등급 잘나오기 힘들어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킬러들 아직 손안댔는데 그거 채우기엔 시간이 조금부즉하겠지?ㅜㅜㅜㅜ 그럼지과해야겟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3
23:08 l 조회 27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
23:08 l 조회 8
진짜 배가 너무 고픈데 라면 부숴먹말3
23:08 l 조회 8
내년에 25살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인생 회복할 수 있어?1
23:08 l 조회 11
너네 남자 이중에 허용가능한거있음?4
23:07 l 조회 28
내친구 개어이없어서 손절각이야 ㅋㅋ
23:07 l 조회 10
나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 알았음 퇴폐미 핫걸 1
23:07 l 조회 12
엄마가 비행기 수수료120만원 내고 취소하래……무시할까…1
23:07 l 조회 19
나도 하닉있음청년1
23:07 l 조회 23
ISFJ 잇프제 먼가 별로 안 친한? 사람이 친친에 넣으먄 부담스럽나2
23:07 l 조회 8
공무원 면접 교재 사본익들아 강사 누구꺼 샀어??
23:07 l 조회 2
난 술 좋아하고 담배피고 게임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임5
23:06 l 조회 17
현실적으로 지방대 문과가 중견 마케터 되기 힘들지?
23:06 l 조회 16
넷사세빼고 인스타 안하는 남자 쎄한가?12
23:06 l 조회 29
공시 준비하는데 부모님이 지원 안해준다니깐 뭔가 좀 그럼
23:06 l 조회 18
20대에는 왜 이리 해야할게 많은 느낌이지
23:06 l 조회 21
근데 여름카페알바는 경력자들도 쉬어가는 타이밍이야??2
23:05 l 조회 18
익들은 몇살까지 언니 오빠라고 느껴져?
23:05 l 조회 7
케이스티파이 리플케이스 더워보여?
23:05 l 조회 4
밑에 층 초딩 우리집으로 올라와서 슥 보고 감4
23:0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