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32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2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나눠서 예약했고 

아예 다른 테이블 앉는거도 안됨? 저멀리 떨어져도 되거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냥 아예 시간대 떨어져서 따로 가기로 했어❕❕❕❕ 알려줘서 ㄱㅅ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가능일듯 근데 아는척은 하지 마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은 테이블아니면 서로 아는 척도 안하고 자리도 왔다갔다 안하고 그냥 딱 그 테이블끼리 먹고만 온다면 뭐 어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암묵적으로 해주시긴하는데, 걸리면 식당 피해보는거니까 절대 아는 척 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식당에서도 문제만들지않으려고 차단하긴할거야
아예다른일행인척해야함 결제도 따로해여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행 아닌척만 하면 절대 안들킬걸
그냥 따로 모르는척하고 4명씩 먹고 계산도 따로 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제 따로.. 걸리면 식당 300 벌금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그냥 아예 따로 예약하고 아는척 하지 말고 밥 먹고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는척하지말고 밖에 나와서도 좀 거리두고 있다가 모여 ㅠ 가게 걸리면 가게만 엄청 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고하는 손님들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민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가게는 따로 앉는것도 허용 안 해 …
만약 가면 진짜 아는 척 하지 말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는 그거조차 안 돼
그래서 다들 모른척하고 나눠서 들어가잖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는척만 안하면 제 3자는 알수있는 방법이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들어갈때도 시간차 좀 두고 아예 아는 척 안 하면 다른 사람들은 모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같은 곳에서 출발해서 나눠서 들어가는건 방역, 거리두기 의미가 없고
식당점주를 속이기 위함이면 예약도 따로하고 나눠 들어가고 결제도 따로하고
그럼 모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그럴거면 시간텀두고 들어가서 아는척도하지말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아예 따로 앉아도 되는거면 아예 다른 식당으로 가면 안돼?? 밥 먹을때만 나눠서 밥 먹고 다시 모이면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나 매일 이 생각해... 따로 앉아도 되는 거면 굳이 한 식당에... 뭐 어쩔 수 없는 상황 빼고선 굳이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하면 안돼? 어쨌든 일행인데 나눠서 모른 척 하고 들어가는 것도 불법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행 아닌 척 하고 시간텀 두고 들어가고 나오고 하면 모를거같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행 아닌척하면 가능은 한데.... 거의 안지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린 안됨 마주쳐서 대화 조금이라도 하면 죄송하지만 나가달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올해 2월인가? 관공서 알바 끝나고 직원분들이 밥사주시는데 글케해서 먹긴했음 근데 그 가게가 공무원들 밥드시는것같믄 가게라 서로 다 아는 사이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냥 아예 시간대 떨어져서 따로 가기로 했어❕❕❕❕ 알려줘서 ㄱㅅ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들어갈때도 시간차 두고 따로 들어가고 아는척,인사,대화 1도 안하고 테이블도 <--> 끝과 끝정도로 떨어져서 앉고 다 먹고 나갈때까지도 아는척 절대 안하고 계산도 따로따로 하고 이렇게 할 자신 없으면 ㄴ 그리고 솔직히 이정도로 할 정도면 걍 따로따로 다른가게 가는게 나을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넷사세임 다 그렇게함 솔직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
10:16 l 조회 1
내 글 위에 윗글 쓰니
10:16 l 조회 1
신점에선 음력 5월 사주에선 양력 6월에 취업 운 좋다고 했는데
10:16 l 조회 1
당연히 ~겠죠 이런 표현 윗사람한테 쓸 법한 표현은 아니지 않나
10:15 l 조회 6
햅버거 ㅇㄷ꺼 먹을까1
10:15 l 조회 5
2022년보다 2030년이 더 가까워진게 믿겨짐?
10:15 l 조회 3
오늘 하닉 폭락하는 이유
10:15 l 조회 15
맥북에어 사려다 하이닉스 샀다
10:15 l 조회 5
닌텐도 스위치 있는 익들 필수 악세사리가 뭐야?2
10:15 l 조회 11
내 글 위에 윗글 쓰니3
10:14 l 조회 17
사무실에서 왜그렇게 조용히 다니냬2
10:14 l 조회 9
햄버거 ㅇㄷ꺼 먹을까 ?1
10:14 l 조회 4
서울에 있는 던킨 원더스 매장큰 직영점 가본 익 있어?1
10:14 l 조회 7
축구 안 봐서 모르는데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었어?1
10:14 l 조회 8
20일경이면 통상적으로 며칠부터 며칠이라고 생각해?
10:14 l 조회 7
누들핏 육개장에 계란 넣어먹고싶은데2
10:14 l 조회 6
10월에 부동산 잔금 치러야하는데 대출이 갑자기 왜이래?5
10:13 l 조회 12
사람을 쉽게 싫어하지 말자
10:13 l 조회 9
쿠팡 반품완료 했는데 물건 수거 안해감....뭐임...?
10:13 l 조회 11
교통사고 나본 사람..? 나 교통사고 후 상대방 보험사에서 전허ㅏ왔는데4
10: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