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단식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미역을 들기름에 볶은 다음에 사골국물을 넣어 그리고 된장을 풀고 두부랑 숙주를 넣어 진짜 다른 간 하나도 안 하고 이렇게만 해도 너무 맛있다 미소라멘 느낌...(아님) 단식해서 소화 잘 안 되는데 계속 먹고싶다 하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단식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미역을 들기름에 볶은 다음에 사골국물을 넣어 그리고 된장을 풀고 두부랑 숙주를 넣어 진짜 다른 간 하나도 안 하고 이렇게만 해도 너무 맛있다 미소라멘 느낌...(아님) 단식해서 소화 잘 안 되는데 계속 먹고싶다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