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6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1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할 예정이야?
대표 사진
개미2
6주인데 팔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 지금 어케해야할 지 몰라서 지켜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56000에 다 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어차피 작아서 들고 있어보랴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장 열리자마자 다 팔았는데 올라서 배아파 죽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따상가면 팔려고 했는데 안되길래 그냥 가지고 있어보려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아직!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6만대 넘으면 팔고 안넘으면 안고 갈 예정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다팔았엉 57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변에 하닉평단280 290대많지?1
11:25 l 조회 5
마이크론 주주 잇뉘..? 1
11:15 l 조회 18
주식 그냥 그래프만 보면 답 나오잖아..4
11:09 l 조회 49
하 오늘 들어갓는데
10:59 l 조회 27
반도체 사이클 종료?6
10:30 l 조회 108
미국이란 또 난리네
8:15 l 조회 124
쏙쓸 하…
4:25 l 조회 105
트남자 좀 뭐라고 해줘
4:08 l 조회 33
스엑 가자
2:02 l 조회 51
진짜 미장이 답이란 생각밖에...2
0:52 l 조회 355
+30~ 이랬던 애들이 지금 -40, 50 이 랄지..... 1
0:40 l 조회 180
7월도 변동 크다매... 8월에 까야하나 4
06.26 23:27 l 조회 398
나선 오른다 국장 월요일 가즈아!!!2
06.26 23:19 l 조회 222
샌디를 살까 마쿠롱을 살까 램을 살까4
06.26 23:14 l 조회 117
코스닥 30주년 행사한다는데 2
06.26 23:08 l 조회 108 l 추천 1
빨리.단타쳐 마이크론 샌디 오른다 개급등중 끝남11
06.26 23:07 l 조회 349
반도체 유행 끝나길 바라는사람없어?6
06.26 23:07 l 조회 219
내일 국장문열어라
06.26 23:05 l 조회 200
효성중공업 이거 살아날수있나
06.26 23:03 l 조회 74
아무래도 오늘 보합이거나 말올 할듯2
06.26 23:00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