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6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진심 비밀번호 6자리 몇번을 쳤는지 모르겠고 성격다버리게생겼음
대표 사진
개미1
와 나도 ㅋㅋㅋㅋ 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진짜 나랑 똑같은 생각해서 내가쓴글인줄.. 나딱 40분까지만 더 보고 잘래 진심 잠도 거의 다 깨거 화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 진짜 열받아서 잠 다깼는데 일단 잠이라도 자야 화가 수그러들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 걍 담주까지 버틸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들어가져야 뭘 하던지 하지~~~ 빡쳐 한투 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매수매도 계획 없으면 자도 되지 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 개 양아치넘들 ㅋㅋ마이크론 불쌍
12:40 l 조회 22
애플폰 더더욱사지말아야겠다 ㅋㅋ1
12:29 l 조회 24
삼닉은 절대 손절하는거 아니다
12:24 l 조회 30
애플에서 중국 메모리 살거래5
12:10 l 조회 57
주변에 하닉평단280 290대많지?3
11:25 l 조회 99
마이크론 주주 잇뉘..? 9
11:15 l 조회 83
주식 그냥 그래프만 보면 답 나오잖아..6
11:09 l 조회 143
하 오늘 들어갓는데2
10:59 l 조회 77
반도체 사이클 종료?8
10:30 l 조회 824
미국이란 또 난리네
8:15 l 조회 139
쏙쓸 하…
4:25 l 조회 113
트남자 좀 뭐라고 해줘
4:08 l 조회 37
스엑 가자
2:02 l 조회 53
진짜 미장이 답이란 생각밖에...2
0:52 l 조회 378
+30~ 이랬던 애들이 지금 -40, 50 이 랄지..... 1
0:40 l 조회 185
7월도 변동 크다매... 8월에 까야하나 4
06.26 23:27 l 조회 419
나선 오른다 국장 월요일 가즈아!!!2
06.26 23:19 l 조회 234
샌디를 살까 마쿠롱을 살까 램을 살까4
06.26 23:14 l 조회 123
코스닥 30주년 행사한다는데 2
06.26 23:08 l 조회 108 l 추천 1
빨리.단타쳐 마이크론 샌디 오른다 개급등중 끝남11
06.26 23:07 l 조회 36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