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52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기아 시총 34조

포스코 시총 29조


KB금융 21조

신한지주 20조

하나금융지주 12조

우리금융지주 7조


국민은행 + 하나은행 = 카카오뱅크


🤔

대표 사진
개미1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니까 ㅋㅋㅋㅋㅋ저게 말이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개미들은 원래 카카오 좋아하니까 이해하는데 기관은 왤케 사는 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게 팔아서 배아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영업이익 1조도 안나오지않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카카오뱅크는 올해 1분기에 540억원의 영업이익과 467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했다.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와 무슨 1조 아니고 1000억도 아니고 500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넼ㅋㅋㅋ 난 주식 공부왜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도안돼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0만원으로 뭐살까1
21:08 l 조회 29
나 하닉삼성 맨날 드갈까말까했는데 사실 시드 없었음
21:03 l 조회 25
왜 사람들이 주식 때문에 망하는지 알겠다 1
20:55 l 조회 133
하닉 지금 부모님 돈 넣는거 에바지?12
20:53 l 조회 137
내일 에이스 반도체 탑투 살 익 있어?3
20:49 l 조회 94
벌었다111 그대로222 잃었다3331
20:47 l 조회 37
지금 시드가 3천이라면 어디에 넣을거야6
20:37 l 조회 622
코스닥은 어카라고 1
20:32 l 조회 58
6개월 뒤에 팔건데 마이크론 어때??
20:23 l 조회 28
근데 이것도 조정이지? 3
20:22 l 조회 182
닉스퀘어 내 무습다…2
20:03 l 조회 216
포모와서배아파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1
20:03 l 조회 128
낼 시초에 300찍고 흔들겠네2
19:57 l 조회 268
현대는 진짜 안가네
19:47 l 조회 31
하닉 몇 주 있니...13
19:46 l 조회 1248
사고 싶어도 돈이 없네 ㅎ
19:42 l 조회 25
갑자기 스퀘어는 왜오르는거야?1
19:39 l 조회 143
하이닉스 290만원에 오늘 들어갔는데17
19:30 l 조회 4020
스퀘어 삼전기 1주씩 살수있는데..1
19:25 l 조회 91
이터닉스 주주 있니?2
19:1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