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75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이 글은 4년 전 (2021/8/07) 게시물이에요
육백만원 아니야? 자꾸 친구가 이 대학은 등록금 육천원이라고 하는데 저걸 못 읽는대도 상식적으로 육천원은 아니잖아... 아오 답답해
대표 사진
익인1
아오 답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는 만원단윈데 숫자상으로나 다른 언어로나 천원단위라서 공식으로 예산같은거 표현할때 천원단위로 쓰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백만원
등록금 6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등록금이 60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옛날에도 몇십만원은 했는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등록금 표기야? ㅋㅋㅋㅋㅋ 등록금이 6천원이겠냐고ㅋㅋㅋ 등록금이면 6백만원이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우 ㅋㅋㅋ 한두번이면 장난이지 했겠는데 계속 그러는거면 진심인가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왜 6000천원이라고 쓰는지 이해가 안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립대라 싸겠지 하고 빠락빠락 우기는데 심지어 국립대도 아님..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게뭐야....? 6천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위가 천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단위 공부 덜 했나봐... 모르는걸 알게 됐으면 이제라도 배우면 되는거지 바득바득 본인이 맞다고 우기면 좀 싫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대학 등록금이 육백이나 함 ? 나 사립대 다니는디 사백얼마 내고 드갔는데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학교 혹시라도 특정될까봐 예로 든 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감자칩 만들어써 40
19:57 l 조회 1
시식대 코너 아주머니들은
19:57 l 조회 1
와 아이스크림 중에 보석바 칼로리 63인가 64 밖에 안 됨
19:57 l 조회 2
고민(성고민X)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19:57 l 조회 3
와환율 5년동안 40퍼증가
19:56 l 조회 5
똥 두시간 참으면 똥쌀때💩
19:56 l 조회 4
여름에는 베라 콘으로는 못사먹겠더라 ㅋㅋ
19:56 l 조회 3
급여는 안올려주면서 일은 계속 추가해서 내가 한소리했더니 MZ라고 욕먹음
19:56 l 조회 4
저당밀크티 맛없어
19:56 l 조회 3
다들 말 끝날 때쯤 조금 겹쳐서도 말해 아님 다 끝나고 대답해? 1
19:56 l 조회 4
아니 일월화 장례 치르고 왔는데 몸살 난 것처럼 등짝이 개아프다
19:56 l 조회 4
나이드는게 무서운건
19:56 l 조회 8
70-80년대 공무원은 상위 직업이었나?
19:56 l 조회 5
축구 소신발언
19:56 l 조회 4
블라우스 잘하는 브랜드 추천해주라
19:56 l 조회 4
배민에서 음료 배달 시킨 거 라이더님이 상자 위에 놔서 떨어졌는데
19:56 l 조회 11
지금 국장에선 혁명 비슷한게 일어나고 있음1
19:55 l 조회 8
그 출판사 민경님 어떻게 빵 뜬거야??2
19:55 l 조회 14
직장에서 바람피는 사람 많은 이유 뭐라고 생각해?
19:55 l 조회 12
암만 가족회사지만 대표조카 심하다 진짜 ㅋㅋㅋ
19: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