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75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6
이 글은 4년 전 (2021/8/07) 게시물이에요

잠만 부산 이거 뭔데 | 인스티즈

내가 잘못보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몇명이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0~100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진짜 많이 늘었구나....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줄어드는 거 같더니 갑자기 올라가서 놀랐어 ㅠ 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그러면 어제 날짜로 확진 판정 받은 사람 말하는 거야? 오늘 아침에 뜬 1800명에 들어가는 사람...? 아님 NEW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New... 오늘 확진으로 뜬 사람들 온 거 같은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마이갓 그럼 집계에 포함 안된 사람들인 거 맞지...? 내일 집계에 포함될 사람... 아 진짜 오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야 진짜 ㅠㅠ 아 아 아 아 !!!!! 다들 .. 걸리지않고 건강하게 살아가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장 요양병원에서 집단감염이라고 들었는데 창원 4단계 올렸던데 부산도 올리자 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출장 때문에 부산 낼 미리 가는데 겁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쳨ㅅ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산 4단계 언제 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무슨 일이냐 세상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못 본 거 아님. 방금 야구 중계 중에 속보 라인으로 떴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ㄹㅇ집밖에 안닌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원에서 집단감염 있었나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부산 4단계 올라가겠는데?..우리 가게 어뜨카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장난아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장 무슨일이야…병원도 기장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 담주부터 부산 병원 출근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병원 43빼고도 많네ㅜㅜㅜㅜ휴가철이라 그런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산 4단계 아니야? 아니 왜??? 도대체?? 서울만큼 대도시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짜증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락페 많이다녀본익?
21:14 l 조회 2
머리 하루에 몇번 긁어???
21:14 l 조회 6
엄마 때문에 너무 기분 상한다. 내가 기분 상하는 게 틀린 건가???
21:14 l 조회 4
수세미 어떤거 써?
21:14 l 조회 4
???? 달러 뭐임??? 1550이네 거의…?
21:14 l 조회 7
재산분할청구소송에 대해 잘 아시는 분..
21:14 l 조회 3
바닐라라떼 맛있는 저가카페 어디지1
21:14 l 조회 4
얘들아 나 12키로 뺐업 ㅎㅎㅎㅎㅎ1
21:14 l 조회 12
지가 돈 벌 의지조차 없으면서 징징거리기만 하네
21:13 l 조회 6
일구 소설 오디오로 듣는 할아버지 봄
21:13 l 조회 5
나 얼굴 비율 ㄹㅇ 개신기함
21:13 l 조회 7
강이나 바다랑 가까운 집은 더 습해?2
21:13 l 조회 5
환율 봐
21:13 l 조회 11
에어컨 25도면 괜찮지 않아?1
21:13 l 조회 2
취직 걱정 또 하기 싫다1
21:13 l 조회 6
종아리 굵어서 카프리팬츠 버뮤다팬츠 못 입는 사람 ㅠㅠ
21:13 l 조회 6
환율미쳤다
21:13 l 조회 15
뭐라도 해야겠지..? 1
21:13 l 조회 5
아 개큰일남지금 밖인데 집에 엄마왔대2
21:12 l 조회 19
단골집 하나 잃었다1
21:1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