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입 짧아가지고 뭔 음식이든 좀만 먹으면 질림 처음에는 신나서 막 먹다가 나중엔 쳐다보기도 싫어짐... 혼자 배달 음식 시키면 맨날 반은 남는다...... 시키기 전에 배고플 때는 진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막상 많이 먹으면 토할 것 같음
| 이 글은 4년 전 (2021/8/07) 게시물이에요 |
|
나 입 짧아가지고 뭔 음식이든 좀만 먹으면 질림 처음에는 신나서 막 먹다가 나중엔 쳐다보기도 싫어짐... 혼자 배달 음식 시키면 맨날 반은 남는다...... 시키기 전에 배고플 때는 진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막상 많이 먹으면 토할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