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92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다르지 같은 사람들이 보는 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애초애 배구는 여기 올라온게 기적이야.. 8강 목표로 잡았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도 이생각함 어제랑 분위기 대따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팬들 분위기가 다르니께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포츠마다 분위기 다른 것도 있고 그 스포츠에 기대하는 수준도 다르니깐 당연한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근 다르지 인프라가 다른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하지 지원자체가 다른데 ㅋㅋㅋㅋ 그리고 야구축구는 원래 팬들이 더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배구는 이미 목표한 바는 이뤘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놓여진 상황들이 다 다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배구는 이미 목표 이상으로 성적 냈으니까 그런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알못인데 지금 배구에 훈수 두는게 웃기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모든 스포츠는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축구야구는 감독부터 잘못했다는 분위기가 많아서ㅠ ....
그리고 배구는 애초에 지금 여기까지 온게 기적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배구는 여기까지 온 것도 기적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꼭 같은 분위기여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가 배구강국도 아니고 다 분위기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ㅋ 달라도 너무 다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는 사람도 다른데 분위기가 같아야 하나ㅋㅋㅋ
애초에 우리나라 4강전까지 온 게 대단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연한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애초에 모든 스포츠에 훈수질 하는 거 함. 근데 다 같은 사람이고 운동 선순데 한쪽 오질라게 욕먹어도 싸다 이러고 한쪽은 선수 보호해라 이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배구 연봉 좀 올려주고 이런 말 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시안게임 금메달따도 김치찌개로 회식하고 출전도 못한 남배보다 연봉도 낮고 이번 일로 나온 고작 추가금 1억 나눠가져야되는 선수들한테 응원은 못해줄 망정 못한다고 난리네 평소에 이런 거 관심좀 가져주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연한 거 아님? 조금만 생각해도 답이 나오는 걸ㅋㅋㅋㅋㅋ 보는사람도 다르고 팬 성향이 애초에 다른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ㅋㅋㅋㅋ 그냥 올림픽 다 보는 사람으로써 여배볼때도 당연히 뭐라고 할수있는건데 좀만 뭐라하면 욕먹음... 올림픽이고 모두가 보는 축제인데 평소에 배구안본 사람이면 아쉬운거 보여도 입다물고 있어야 하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기분 진짜 최!악1
21:30 l 조회 7
옛날에 인티에 쓴 글들 보고 충격먹음
21:30 l 조회 12
넷플에 아이캔스피크 있어?1
21:30 l 조회 4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1
21:29 l 조회 17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3
21:29 l 조회 7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1
21:29 l 조회 7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7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1
21:29 l 조회 7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1
21:29 l 조회 6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2
21:29 l 조회 7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8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6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5
21:28 l 조회 3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6
21:28 l 조회 9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5
21:27 l 조회 16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5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4
21:26 l 조회 11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