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요즘 친구 못 만나겠는데 밥을 먹는다거나 어딜 잠깐 같이 간다거나 라도 만나고 싶지 않아... 이전에 쌓인 게 있어서 카톡으로 하는 말도 좀 밉게 들리는 것도 있고... 이거 어떻게 극복하지.
|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요즘 친구 못 만나겠는데 밥을 먹는다거나 어딜 잠깐 같이 간다거나 라도 만나고 싶지 않아... 이전에 쌓인 게 있어서 카톡으로 하는 말도 좀 밉게 들리는 것도 있고... 이거 어떻게 극복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