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98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공시 준비하면서 내년 1학기까지 총 1년 반 휴학 예정이고 올해에 기사랑 산업기사 따 뒀고 한국사랑 토익은 공시 공부 본격적으로 들어가면서 딸 예정인데 나중에 후회 안할까? 

가능성이 있는지 확신이 안서ㅠㅠ 

일단 올해에 시험을 보긴 했는데 

국가직 80 50 45 75 50 

지방직 95 75 15 75 30 

(국영한선1선2 순) 

이렇게 나왔거든..? 내년에 합격할 수 있을까ㅠㅠ 아니 못하더라도 내가 후회 안할 수 있을까ㅠㅠ 

다른 친구들 인턴하고 현장학습 하고 있는데 뒤쳐지는 느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스크팩 추천한다
0:59 l 조회 1
나 요양병원에서 일하는데
0:59 l 조회 1
요즘 눈에 들어오는 가방인데 뭐 살까??
0:59 l 조회 3
이혼이 조금 힘들다고 하는게 아니지?
0:58 l 조회 6
남친이랑 여행갈때 숙소비
0:58 l 조회 7
눈성형 추천해 줄 사람..!! 2
0:58 l 조회 10
모솔 잘생남 소개받았는데 환상 다 깨짐...
0:58 l 조회 12
취준하는 익들아 어디든 붙으면 갈 것 같아?
0:58 l 조회 4
곧 만 23세야1
0:58 l 조회 5
데이트에 여자가 자차 끌고가기.. 1
0:58 l 조회 4
인티는 고소 안당한다고 생각하지마1
0:58 l 조회 14
Esfp 특징 좀 알려저
0:57 l 조회 6
익들아 후쿠오카호텔 체크인 가능 전시간에 와서 짐 맡기고 나중에 오후에 체크인 가능해?2
0:57 l 조회 6
먹을만큼 먹은 나이1
0:57 l 조회 12
초딩때 양고기 먹고 토했었는데 양꼬치 어때1
0:57 l 조회 4
난 남자들 옷 핏이 너무 부러움2
0:57 l 조회 14
유럽익 유일하게 에어컨 나오는 곳
0:56 l 조회 22
머리카락 다 가려지는 헤어밴드 아는 익들아 40
0:56 l 조회 6
신입 4개월차 폐급이어서 힘들다
0:56 l 조회 6
카페알바 일부러 여자알바 많이 뽑는거야?2
0: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