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16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1차 7월26일에 맞았는데 2차 접종이 9월20일이래..이래도 되는거야?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엄마도 본문이랑 똑같어ㅠㅠㅠㅠㅠ환장하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3-4주안에 2차 맞아야죄니까 지금 맞으면 안되는간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이거 예약의료기관에 전화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주가 밀린게 아니라 4주정도가 밀린거 아냐 ...? 간격은 원래 있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맞오 원래 2차가 8월23일이였는데 여기서 4주가 더 밀렸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주나...????? 최대 6주 가능한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마지노선이 6주가 최대아니였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방금 이 글 봤는데 쓰니도 한 번 더 확인해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지금 접종시기 다시 재대로 고쳐 써뎠다는 뜻은 아닌거 같아 다른 익들이 전화해보니 전산오류라고 했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1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1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1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
1:32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4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4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1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3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4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2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6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6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40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9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7
1:27 l 조회 45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6
오피스텔 엘베에 종이 붙여도 되나? 3
1: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