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23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4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약간 걱정된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정상 생리도 백신도 못미뤄서 걍 견디기로 함 

평소 아픈쪽으론 둔한편이니 괜찮겠지 허허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타이레놀 먹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오늘 2일차에 맞았는데 크게 다른 건 없었음 ㅍㅇ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그 날 맞고 장염까지 걸려서 흐물흐물 거리다 조퇴하고 파워 잠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랑 똑같아! 나도 오늘 맞고 왔다 ㅠㅠㅠㅠㅠ 나는 당일 아침에 생리통약 먹구 오후에 맞고나서 타이레놀 먹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생리중에 맞았는데 괜찮았어 생리통 심한편인데 나는 직전이나 1일차가 심한데 다행히 그땐 아녔거든
글고 혹시몰라서 의사한테 생리통 약 먹어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아프면 먹으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편두통 있을 때 맞았는데 ㄱ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중 맞는 익들 꽤 있구나 후기 곰마워 곰아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리3일차! 오늘 잔여백신 맞고와따!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리중에 맞았는데 문제 없어! 난 2차까지 다 맞았는데 두번다 팔 빼곤 하나도 안아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ㄱㅊ나도 터진날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드라...그거맞고 ㅅ자격증시험 바로 보러가는건 오바일까...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2차맞았을때 맞은당일날은 컨디션ㄱㅊ았어! 둘째날도 쪼금아프고 말아버렸당 사바사이긴한데 아픈기색보이면 가지않는거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진짜 그날시험이야ㅜㅜㅜㅠ2주밀려서ㅜㅜㅜ돌게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고 당ㅇㄹ에 아무렇지 않은 사람도 있어가지고..약 먹으면 좀 괜찮지 않을까!(얘들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리 눈치 챙겨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생리통 첫날이 제일 심한데 생리 터지고 화이자 맞으러 갔는데 생리 멈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머야 어떻게 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당일부터 3일정도 몸안좋았는데 그때까지 안하다가 다시 몸상태 돌아오니까 시작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진짜 인체의 신비.. 글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2일차에 맞았는데 생리통 쩔고 조금 진심 많이 힘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걱정된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기 생리통 겹치면 생리통약 몬먹겠네... 타이레놀은 진통효과가 크지가 않아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제들아 너네 외로움 많이 타???
20:30 l 조회 1
여름 이 정도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20:30 l 조회 2
인팁들이 지능이 높은거같아
20:30 l 조회 3
제목도 텍혐 방지 기능 있었으면 좋겠음
20:30 l 조회 4
아빠는 대체 날 뭘로 생각하는걸까
20:29 l 조회 7
화장할때 예쁜 연예인 얼굴 보면서 하면 화장 잘되지 않아?
20:29 l 조회 6
요즘 반택 진짜 cu가 더 빨라?
20:29 l 조회 4
일반탕수육 vs 사천탕수육 골라줘1
20:29 l 조회 4
지금 우리나라 날씨가 유럽이랑 바뀐거라는데
20:28 l 조회 13
상대가 관심 없는 줄 알고 짝사랑 접었는데 이러면 어떡할거?2
20:28 l 조회 18
배달음식 추천좀.. 아무것도 안땡겨3
20:28 l 조회 7
축알못 오빠 35살이야 홍명보가 뭐가 그리 잘못 했는지 알려주삼 4
20:28 l 조회 17
요즘 노트북 가격 장난 아니네
20:28 l 조회 8
진심 생리 전날은 내안의 악마가 나옴
20:28 l 조회 5
아나 ㅜㅜㅜ 익들아 내가 번호 땄는데2
20:28 l 조회 13
1년 정도 사귀다가 헤어지니까 너무 공허하다
20:27 l 조회 7
동생이랑 한강 피크닉 가기로 했는데
20:27 l 조회 5
혼자 집에있으면 우울한데 뭘하긴 에너지가 없어
20:27 l 조회 8
인티 삭제된 글 구글에 검색되는데 원래 그런가?2
20:26 l 조회 16
필름 끊기면 어떤 기분이야?2
20: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