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30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나 원래 챙겨주는 거 좋아하는 편이긴한데 대학 친구 2명이 아예 기브앤테이크가 안 돼 일단 셋이 살고 있는 곳이 너무 멀어서 학교아니면 잘 안만나는 사이거든? 완전 짱친까지는 아님 대학교 3학년이라 안지 3년된 건데 내가 처음에 1학년 때 이 둘 생일을 챙겨줬어 그냥 기프티콘 2~3만원대로..근데 둘 다 내 생일이 주말이었었는데 축하한다는 카톡도 안 왔어 그래서 나도 좀 짜증나서 2학년 때는 돈 쓰기 싫어서 그냥 카톡만 보냈는데 여전히 아무 것도 안 옴... 

여기까지보면 너랑 안친한거아님? 챙겨주고 싶을 정도 사이는 아닌가 보지 하는 익들 있을텐데 만나면 기본 밤새서 수다떨정도로 친하고 같이 다니는 또 다른 친구도 얘네한테 생일선물 받아본 적 없대 진짜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애들한테 그 뒤로 절대 안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안 주길 잘한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냥 생일에 큰 의의를 안두는 사람 임과 동시에
인간관계 못하는 사람이거나 알면서도 모른척하는
양심리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명은 본인도 스스로 사회성 떨어지는 것 같다고도 말하는 집순이인데 한 명은 학생회랑 별별 대외활동 다하는 애라 더 이해안됨..아무리 그래도 돈을 쓴 선물을 받았는데 양심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앞으로 주지말고 점점 멀어지면 되는겨.. 이 기회로 거르자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양심 없는거 뻔뻔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였으면 그냥 담부터 생일날 카톡도 안보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얘네 카톡으로 생일뜨는 거 잘 안보는 타입인가 싶었거든? 근데 내 생일 때 올린 인스타 스토리는 다 확인했더라ㅎ.ㅎ 그 스토리 답장조차도 없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에 왜케 ㅇㅂ 같은 애들 많아진거임?
11:55 l 조회 1
오늘 서울 왜 시원해?
11:55 l 조회 1
아니 뭔 이런 🐕꿈을 꾸냐….;
11:55 l 조회 1
티파니허리운동 효과 갑이다 진쯔
11:55 l 조회 1
하닉 280은 오겠지.?^^
11:55 l 조회 1
솔직히 며느리 명절때 친정에 더 간다고 욕 안하는 시엄마 못봄
11:55 l 조회 1
오래 걷고 오래 서있어도 편한 신발 추천 해주라..
11:55 l 조회 2
썰어두고 5일된 수박 먹어도 될까??
11:55 l 조회 2
넥슨 지금 크아 버리고 카트 살리는 거임???
11:55 l 조회 4
300 이제 안오냐1
11:54 l 조회 4
남자친구가 예전에 "나 아니면 안되는 여자"를 만나고싶다했거든1
11:54 l 조회 15
다이어트 개많이 해서 이제 익숙해짐1
11:54 l 조회 9
진짜 담배사는 할아버지로 보였는데 미성년자였으면2
11:54 l 조회 6
뱃살보다 가슴살이 더 잘 빠질까?
11:53 l 조회 4
카톡할때 이러는애들 심리 궁금함2
11:53 l 조회 17
오히려 오늘 하닉 계속 올랐으면 더 불안했을듯
11:53 l 조회 23
새벽 1시 14분에 전화 하는 사람은 뭐하는 거지
11:53 l 조회 10
이재명 뭐해 국민연금 투입해서 국장 15000만들어1
11:53 l 조회 12
중견 합격 1
11:52 l 조회 18
ㅠㅠ 미래적금으로 안갈아타는 익들 있니2
11:5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