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0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친구들이 지금 취업을햇는지 안햇는지 모르겟는애들도 많은데 

익인들은 그냥 취업햇다고 문자해 아님 그냥안해?.. 

친구들도 내가 취업못햇을까봐 문자 먼저 못하나해섴 

 

 

다들 취준중이라ㅎ 24살! 

 

취업한친구들한테는말햇엉ㅎ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할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한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상대방이 취업햇는지 몰라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친하면 그냥 말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한친구한텐 말하구 밥사주지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말못했다.. 정확히는 타이밍 놓쳐서 몇명한테만 말하고 나머지는 말 못한ㅋㅋㅋㅋㅋ
다들 취업한 상태고 내가 마지막인데돜ㅋㅋㅋㅋ
취업안한 애들한텐 말하기 쫌 꺼려지기는 하더라 정확히는 초중고친구들한테는 그냥 그려려니 말하는데 동기는 조금 애매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취업햇는지안햇는지 모르겟어 사실..
서로 먼저 연락올때까지 기다리나?싶기도하공 먼저 취업햇다고말하기 조심스러운가..

고딩동창들 프사보면 다 노는사진이라 취업햇나?싶기도한데ㄱㅋㅋㅋㅋ
취준을 다같은시기에 하니까
일단 말은 해야겟당!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 서운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 말해!
난 원래 애들 만나기로해서 만나면 얘기해야지~하다가 코로나 심해지고 하면서 약속 미루다보니 이제와서 실은 나 취업했어 하기 애매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괜히 취업안한애들한테 취업햇다고하면 자랑하는것처럼 들릴까봐 그랫엌ㅋㅋ
말해야겟당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269 06.21 22:1344958 0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26 9:0136360 6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23 8:3429088 0
야구진지하게 유사먹을정도로 잘생긴 야선있어?68 06.21 21:339424 0
이성 사랑방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46 06.21 23:0911081 0
엽떡 마라떡볶이vs마라로제떡볶이 중 뭐가 더 맛있어??
15:03 l 조회 1
슬라임이랑 말랑이가 그렇게 유아퇴행이야?
15:03 l 조회 1
축구 유니폼 14만원짜리 반절가격에 내놨는데
15:03 l 조회 1
일경험인턴 면접빡센거 진짜 힘들다…
15:03 l 조회 1
자영업잔데 매일 급하게 먹어서 부대끼는구나 싶어서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15:03 l 조회 1
1700안으로 suv 소형! 괜찮은거 살수있어..???
15:03 l 조회 1
편의점 생리대 진짜 이같음
15:02 l 조회 11
소비자 보호원은 고객센터가 없어?
15:02 l 조회 5
수영장에 몸 좋은 남자분들 있어??1
15:02 l 조회 7
쌍수하고 코 둘다했으면 솔직히 많이 한편 아니야?1
15:02 l 조회 10
과거의 나야 고맙다
15:02 l 조회 8
방구냄새가 과일향일수가 있나?1
15:02 l 조회 9
개마싯는 낙곱새 먹고싶다 ㅠ
15:02 l 조회 3
회사에서 내 업무가 아닌 다른 업무를 시키면 너네는 어떻게 대처해? 7
15:0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가구원기준1
15:01 l 조회 7
천연 위고비 이거 진짜 효과가 있어? 걍 삶은 계란 먹은 사람 되는 거 아님>?1
15:01 l 조회 7
회사 복지 쓰겠다는데 꼽주는 팀장 개빡치네
15:01 l 조회 8
다이어트 후 왜 생리통이 더 심해졌지ㅜㅜ
15:01 l 조회 8
헤헤 ㅈ 됐엉5
15:00 l 조회 74
비디비치 쿠션 좋다고 왜 아무도 말 안해붐 1
15:0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