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7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누가 나랑 놀아조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혼술 중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익인이는 머랑 먹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로랑 닭발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닭발 최고지 나도 먹고 싶다 나는 우삼겹 볶음에 매화수 얼큰하게ㅜ마샷엉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매화수 너무 조아!!!! 나도 담에 매화수 먹어야겠다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쓴거 싫어서 사이다랑 잘 섞어먹었엉ㅎㅎㅎ 쓰니 닭발에 쿨피스 안 따라왔어??! 섞는거 좋아하면 소주랑 쿨피스 섞어도 맛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매화수는 소주랑밖에 안 먹어봤는데 조합추천 고마오!! 나도 쿨피스 올 줄 알았는데 오늘은 콜라가 와부렸다ㅠㅠㅠ 담엔 섞어먹어봐야겠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앗 난 소주에 탄산도 좋아해.. 맥주에 콜라 섞는것도 괜찮고ㅎ.. 특이취향이옄ㅋㅋㅋㅋㅋㅋ 익이니 원래 혼술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왁 맥주콜라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난 소주 한 입 먹고 콜라 한 입먹고 이러는 스타일!! ㅎㅎ
원래 친구들이랑 마시는 스타일인데 코로나도 그렇고 평일에 계속 일하니까 약속도 없고 스트레스는 풀고싶어서 요즘 혼술 자주 하고있엉!! 넘 좋다 혼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오히려 취업 하면 더 만나기.어려워지는거 같더라ㅜ 코로나도 6시 이후엔 2명밖에 못 만나고ㅜ 그래도 이번 기회로 또 다른 재미를 찾은거 같아서 다행이네!! 난 원래 혼술 좋아했어성ㅎ 맛난 음식 + 알딸딸 술이면 환상이지! 근데 쓰니 즐가운 시간 보내는데 내가 방해하능거 아닌가 몰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헥 아냐!!! 잼쏘 ㅎㅎ 🤍 진짜 코로나 개빡치지만 덕분에 내가 혼술도 다 해본다!!!! 젤 조아하는 안주는 뭐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32강 못가?
16:41 l 조회 5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1
16:40 l 조회 5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3
아까 음식점에서 물 다마신 플라스틱 병 버려줄 수 잇냐 물어봤는데2
16:40 l 조회 10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3
결제할 때 제발 결제에 집중 좀 해줬으면 좋겠다...
16:40 l 조회 3
차오는걸 뒤늦게 봐서 큰일날뻔함
16:40 l 조회 6
나 엽떡 한번도 안먹어봄1
16:40 l 조회 7
조카 초등학교 2학년인데 처음 만나갖고 잘 보이고 싶었는데
16:40 l 조회 7
친구가 나한테 남자로 질투 느끼는거 보통 맞아??2
16:40 l 조회 10
두시간전에 타이레놀이알서방정 먹었는데
16:39 l 조회 3
한 브랜드 옷만 주구장창 입는 동료 보면4
16:39 l 조회 14
거울치료 금융치료만큼 확실한거 없어보임 ㅋㅋㅋ
16:39 l 조회 8
대학 다니면서 알바 한번도 안하는 친구는1
16:39 l 조회 16
님들도 계속 쇼츠만 보고있음?
16:39 l 조회 6
주변에 아는 남자 많다고 자랑하는 언니 따라가봤는데 그냥 꺼드럭이었음 이게 뭐야
16:39 l 조회 13
방학동안에만 알바 하는 사람은
16:38 l 조회 9
편지 받는 거 싫어하는 사람 mbti 뭐야? 1
16:38 l 조회 9
요즘 나온 라면 맛있는거 머있어?1
16:38 l 조회 16
주방일 하니까 음식 못사먹겠다 진짜4
16:3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