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7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누가 나랑 놀아조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혼술 중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익인이는 머랑 먹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로랑 닭발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닭발 최고지 나도 먹고 싶다 나는 우삼겹 볶음에 매화수 얼큰하게ㅜ마샷엉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매화수 너무 조아!!!! 나도 담에 매화수 먹어야겠다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쓴거 싫어서 사이다랑 잘 섞어먹었엉ㅎㅎㅎ 쓰니 닭발에 쿨피스 안 따라왔어??! 섞는거 좋아하면 소주랑 쿨피스 섞어도 맛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매화수는 소주랑밖에 안 먹어봤는데 조합추천 고마오!! 나도 쿨피스 올 줄 알았는데 오늘은 콜라가 와부렸다ㅠㅠㅠ 담엔 섞어먹어봐야겠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앗 난 소주에 탄산도 좋아해.. 맥주에 콜라 섞는것도 괜찮고ㅎ.. 특이취향이옄ㅋㅋㅋㅋㅋㅋ 익이니 원래 혼술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왁 맥주콜라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난 소주 한 입 먹고 콜라 한 입먹고 이러는 스타일!! ㅎㅎ
원래 친구들이랑 마시는 스타일인데 코로나도 그렇고 평일에 계속 일하니까 약속도 없고 스트레스는 풀고싶어서 요즘 혼술 자주 하고있엉!! 넘 좋다 혼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오히려 취업 하면 더 만나기.어려워지는거 같더라ㅜ 코로나도 6시 이후엔 2명밖에 못 만나고ㅜ 그래도 이번 기회로 또 다른 재미를 찾은거 같아서 다행이네!! 난 원래 혼술 좋아했어성ㅎ 맛난 음식 + 알딸딸 술이면 환상이지! 근데 쓰니 즐가운 시간 보내는데 내가 방해하능거 아닌가 몰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헥 아냐!!! 잼쏘 ㅎㅎ 🤍 진짜 코로나 개빡치지만 덕분에 내가 혼술도 다 해본다!!!! 젤 조아하는 안주는 뭐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4
어좁이인데 어깡 친구한테 억까 당함;;; 2
14:23 l 조회 8
동네에 대패 삼겹살 500g에 얼마정도해??
14:23 l 조회 4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1
14:23 l 조회 4
틱톡 재밌다 라방 재밌음
14:23 l 조회 2
괌은 언제가야 싸??
14:22 l 조회 4
굶기만하면 살빠지는줄 아는엄마어캄1
14:22 l 조회 5
여름에 대중교통 타면 짘짜 냄새 너무 심해서 울고싶음2
14:21 l 조회 9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6
14:21 l 조회 10
랜덤비빔밥 재료 추천 해줄 익5
14:21 l 조회 10
로테이션 소개팅 솔직한 후기1
14:21 l 조회 23
어깨넓고 가슴크면 웨이브 내추럴 이런 체형 상관없이 스트레이트에 맞게 입는게 맞나?ㅠ
14:21 l 조회 7
내일부터는 미래적금 요일 상관없이 신청 맞지1
14:21 l 조회 6
술집들이 떡볶이 잘하는거 같애1
14:20 l 조회 19
강아지 꼬똥 키우는 사람들은 다 펫샵에서 사는건가??2
14:20 l 조회 10
운동하는 익들아 편의점에서 프로틴 추천 좀1
14:20 l 조회 12
나 만나기만하면 남자친구랑 매일 싸웠는데1
14:20 l 조회 18
토이스토리5 자막vs더빙 추천 좀 1
14:19 l 조회 7
청년피자 오늘만원 할인받을수 이따!!4
14:19 l 조회 32
익들아 10키로 찐 게 원래 차이가 커?3
14:1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