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8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0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z플립3 이번에 개예뻐ㅜㅜㅜㅜㅜㅜㅜ진심 | 인스티즈

z플립3 이번에 개예뻐ㅜㅜㅜㅜㅜㅜㅜ진심 | 인스티즈



너무 예쁘지 않니 ㅜㅜㅜㅜㅜ 이번에 디자인 둥글 거려서 약간 아이폰 쌩폰 느낌나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색 왜이리 예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림 > 핑크 > 나머지같음 개취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라벤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핑크는 어디서 보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어로 검색하면 나와 로골같은색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짜증나 ........으악 방수아니면 안쓸라햇는데... 으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 건 방수 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방수 된다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수가 되니까 사야겠다는 의미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도 유튜브 영상 볼 때 짤리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메라 완전 괜찮아졌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로는 없다고 했는데 이건 지켜봐야지! 아직 사용기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 나 일하는곳에서 사람들 휴대폰 많이 보는데 플립 쓰는 사람들 다 있던데 자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면 접히는 자국은 무조건 있어... 없을 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갠적으로 폴더블 스마트폰은 화면이 너무 잘깨져서 아직 몇년은 더 기다려야된다고 봄... 삼성 디지털프라자가서 폴드나 플립보면 죄다 전면유리 또는 플라스틱화면이 깨져있거나 주름 깊게 져있고 검정색으로 화면 깨져있거든? 그게 다 디스플레이 내구성이 약해서 인데 이거 보완 할때까지는 안쓸예정... 지금 기술력으로는 불가능한 부분이라서 좀더 기다려본다. 화면 잘깨진다는 소리가 삼성 스마트폰 카페만 가봐도 엄청 많고 더군다나 수리비도 수십만원대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질아쉽겟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쳤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보라 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다보면 화면 흰선? 자국생긴다던데 1,2 다
3은 안그랬으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의 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왤케 예뻐 와 대박...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왕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폰에 플립을 더했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카메라 두개야???? 대박 개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사고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ˋˏ 와 ˎˊ˗ 너무이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이쁘다 지금 플립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담에 또 이거 쓸 생각인데 계속 이쁘게 나오면 좋겠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 라벤더 11 아폰인데 당장 갈아타거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게 예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메라쪽이 개별루.. 전꺼가 더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확실히 1때 겉면이 더 예쁘긴 했는데 색이 취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진짜 사고 싶다.. 진짜 이렇게 간절하게 사고 싶은 건 처음임 애플워치 산 지 2달밖에 안 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옆면이 넘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저 겉먼에 검정색 있는게 시러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2 저거 왜 있는거얔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메라 까만 부문 영역 저렇게 넓으면 안깨지나..?
카메라 바깥 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진짜 플리ㅂ 엄버했는데 아젠 진짜 사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 다 좋은데 접히는 선 생기는 거 때문에 못사겠음ㅠ 몇년 더 기다려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애플워치만 없었어도 갤럭시 갈아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카메라 부분 빼고 아이폰 11 퍼플 접은 거 같다 애플 삼성 서로 닮아가는 거.. 둘이 사랑하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예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이번에지면 우리끝이야?
11:01 l 조회 1
일 안하니까 머리 굳는느낌이야
11:01 l 조회 1
미용실 펌 예약하는데 종류 왤케 맠ㅎ아?
11:01 l 조회 1
하 면접 개떨렸다 ㅠㅠ
11:00 l 조회 1 l 추천 1
아니 초록글 관심 왤케많이주는데
11:00 l 조회 1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4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2
10:59 l 조회 29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51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8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3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40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54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6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8
10:56 l 조회 71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5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7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21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8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