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8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상황 읽어보고 12해줘 

1.~까지니깐 그 전에 도착하는게 당연하다  

2.~까지라고 했으니 그 시간에 도착해야한다  

 

손님이 4:15분에 주문했음 요청사항에 '5:30까지 배달해주세요' 라고 해서 기사님이 5시에 도착>손님이 자기 퇴근안했다고 음식 새로 해서 보내달라고함> 가게에서는 정상적으로 고객 요청사항에 맞게 해줬기때문에 새로 못해준다고 함 >손님이 돈 못내겠다고 함(손님이 배민에 연락해서 취소 할려고 했지만 배민측에서도 취소 명분이 성립되지 않아서 안해줌)>손님이 본사 고객센터에 난리침
대표 사진
익인1
개진상 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근데 30분까지 배달해달라고 했으면 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나는 저런 요청사항 있으면 전화해서 앞뒤로 10-15분 차이 날 수도 있다고 전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1
근데 굳이 시간 적은 걸 보니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해봤는데 보통 2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1임 그리고 2해줘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배달이 자기 오분대기조도 아니고ㅋㅋㅋ 그렇게 먹고 싶으면 포장하라고해 배달음식인데 시간예약이 된다고 하는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꼭 그 이후에 받아야 하는거면 이후에 보내주세요 해야하는거 아닌가…? 요즘 배달업체 쓰는거라 콜 불러도 바로바로 안잡힐 때 많고 늦게 콜 잡은 거 먼저 가져가시는 경우도 많아서 저 시간 넘겨달라는 거 아니면 정확히 저 시간 지키기 어려워… 이건 가게에 배달원있는 곳이 그나마 정확히 지켜질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상진상 개진상...본인 시간에 맞추고 싶으면 직접 포장해 가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짐짜 개싫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근데 2기준으로함..ㅜㅜ 시간에 맞게 도착하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 손님이 정확히말하면 30분에 배달해주세요 라고 말하는게 맞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2로 하는데 본문 사람 진짜 진상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 퇴근 안 했는지 몬 상관임 그럴거면 퇴근하고 시키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인건 알겠는데 그거 맞춰주기가 힘들지 애초에 저렇게 저 시간에 딱 도착ㅎㅐ달라고 요청하는거자체가 진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그 시간 이전에 도착하는것도 ㄱㅊ다구 하는것처럼 들려
5:30에 도착하도록 해주세요도 아니고..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222 평균 배달 시간이 20분정도 걸린다 가정해서 그 시간 20분 전에 배달기사님 부름. 바쁠때는 더 일찍 부를때도 있구.. 1시간전이면 모르겠는데 이미 음식도 조리된 30분 전이면 다시 조리못하는건 당연한거임. +시간이 정해진 주문은 그 시간에 못맞추면 큰일나기때문에 식는걸 감안해서라도 일찍 보낼수밖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까지면 1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까지니까 그 전에 도착해도 상관없다!! 지만 그나마 비슷한 1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1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
16:50 l 조회 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
16:50 l 조회 3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16:50 l 조회 2
나 이긴자로인것같애
16:50 l 조회 5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3
16:49 l 조회 12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3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1
16:49 l 조회 6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8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
16:49 l 조회 10
고백공격 당해본 익들아 궁금한거 5
16:49 l 조회 15
뉴욕 가고싶다....
16:49 l 조회 7
나 턱이 진짜 짧음 검지손가락 한마디임
16:48 l 조회 11
커플들 왜저래 진심1
16:48 l 조회 13
ENTJ랑 ESFJ 많이 힘들까?1
16:48 l 조회 4
얘드라 직장에서 멘탈관리 어케해? 1
16:48 l 조회 8
쉬었음 청년 ㄴㄴ놀았음 청년
16:48 l 조회 13
2년된 벽걸이 에어컨 중고로 얼마에 팔아야할까6
16:48 l 조회 10
나 어렸을땐 스카에 중딩 출입금지 이런거 있었는데..
16:47 l 조회 11
슈링크 일욜에 받았는데 아직 아플 수 있나1
16:4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