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8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자격증 공부를 하는데

요약파일을 pdf로 다운받은게 있엉

한 페이지에 내용이 두 단으로 되있거든?

근데 내가 공부하다보니까 요약파일에 없는 내용도 좀 적고 싶은데,,

내가 아이패드 박사다! 하는 익들 들어와봐 ㅠ 무슨 방법없을까 | 인스티즈

이런 식으로 바꿔서 굿노트에서 필기하고 싶어,,ㅜㅜ

하나 하나 캡쳐하고 한 단씩 잘라서 굿노트에 넣는거 말고 다른 편한 방법없을까? 총 64바닥이라,,,(64X두 단=128바닥 나올 예정,,)

해피캠퍼스에서 받은거라 편집이 한글이나 워드 상에서 편집은 아예 불가능하게 되있어 ㅜ!

대표 사진
익인1
없을걸 pdf 그대로 불러오는거라 캡쳐하거나 그냥 주변부에 메모하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역시 없구나 ㅜㅜㅜㅜ 어느 세월에 한담,, ㅠㅠ 고마웡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여백(흰 부분)을 스크린샷찍고 복사해서 1,2,3,4,,,,내용부분에 복붙????대신 필기 위치가 계속 바뀌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인이 천재아냐?????????????????????????????훨씬 시간 단축될듯 진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끼얄!!!!!!!내가 가끔 쓰는 방법이거덩!!!!ㅋㅋㅋㅋ나도 쓰니처럼 필기공간 만들고 싶어서
대신 1,2내용 있는 곳 복사해서 2장 만들어야 하는 건 알지!?!?!?!?1번 요약에 필기 만들때는 2번 가려야하고
2번 요약 필기 만들때는 1번 가려야 하니까!!(설명 이상하지 미안해ㅠㅠ)처음엔 조금 헷갈리는데 하다보면 쉬워져!!!
흰부분 캡쳐는 쪼그맣게 해도 돼 크기 조절 가능해서!! 즐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렇네 복사는 하나하나 해야하는거야?? 설명 전혀 안 이상해 완전 이해됨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흰 부분 기다랗게 캡쳐해서 내용2부분 가리고 그 위에 1 보충필기 쓰고 이러라는 말이지? 진짜 땡큐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왜이렇게 금요일 같지
8:39 l 조회 1
나 갑자기 기력이 떨어져서 몸도 무겁고 힘도 안들어가는데 수액 뭐 맞아야해?
8:39 l 조회 1
얘들아 제주도 언제 갈 것 같아??
8:39 l 조회 1
뭔가 미장이 더 재밌는것 같아 ㅋㅋㅋㅋㅋ
8:39 l 조회 1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
8:38 l 조회 7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8
8:37 l 조회 30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3
8:37 l 조회 40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1
8:37 l 조회 6
메시 5골 실화임?와2
8:37 l 조회 16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1
8:37 l 조회 42
청도 깰까 말까
8:37 l 조회 7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1
8:36 l 조회 11
씁쓸하다....주식4
8:36 l 조회 80
하닉 떨어졌을때 못산게 한이다
8:36 l 조회 17
하닉없음 청년인데 FOMO 안오는 이유3
8:36 l 조회 74
익들이 말하는 삼전이2
8:36 l 조회 22
윗집이 시댁이고 아랫집이 우리집인데 바꿔서 살면 문제 생김?2
8:36 l 조회 17
하이닉스 지금 사?
8:35 l 조회 31
하닉 프리장에 사는게 맞을까
8:35 l 조회 26
연애 어렵다 어떻게 해..
8:3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