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계속 다니면서 엑스레이도 찍어보고 그랬고든 부정교합이라는 말은 없었는데(직접적으로 교정 필요하냐고 물어봤을때도 부정교합 얘기 안나옴)
그냥 윗니아랫니 크기 다른건 이가 그렇게 난 건가…? 그래서 윗니 2개 아래에 바로 아랫니 2개가 안오고 3개가 옴 ㅋㅋㅋㅋ 너무 작아서…
|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
|
치과 계속 다니면서 엑스레이도 찍어보고 그랬고든 부정교합이라는 말은 없었는데(직접적으로 교정 필요하냐고 물어봤을때도 부정교합 얘기 안나옴) 그냥 윗니아랫니 크기 다른건 이가 그렇게 난 건가…? 그래서 윗니 2개 아래에 바로 아랫니 2개가 안오고 3개가 옴 ㅋㅋㅋㅋ 너무 작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