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5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잔여백신은 11시에 떴고 15시까지 오라길래 바로 준비하고 1시 5분쯤에 왔더니 12:45~14:10 점심시간이래... 아니 그럴거면 왜 3시까지 오라고 했지 네이버에 병원 점심시간 나와있지도 않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전화 안 왔어? 우린 전화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왔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점심시간은 비켜서 갔어야하지않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점심시간 12~1시 아니야? 그래서 1시 좀 넘어서 갔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다니는 내과는 전화로 언제쯤 오실거냐 점심시간 몇시부터 몇시까지다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시간이 그러면 전화해보고 점심시간이 언제냐고 물어보고 가는게 맞지않나?? 당연히 병원도 점심시간은 있을건데 피해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밥은 먹게 해줘 병원점심시간 그쯤인건 거의 국룰임 온동네 병원 점심시간이 다 그쯤이드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에 끝날 줄 알고 1시 좀 넘어서 간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병원들은 좀 빗겨서 1시~2시인 경우가 진짜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심시간 네이버에 치면 나오는뎅.. 보통은 점심시간 당연히 있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에 안 나와있다고 본문에 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오기때문에 보통은 1시부터인 경우가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라면 전화 한번 해봤을것같긴한데.. 왜 공지를 안 해주냐 ㅠㅠㅠ 흑흑… 쓰니도 밥 먹구 다시 가자 ㅠㅠ 내가 다 귀찮은 느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는 20대후반 30대초반에도 직장에서 어리다는 소리 들어??
14:28 l 조회 1
어깡인데 어깨에 옷이든 가방이든 걸치면 내려앉는데 이유가 뭐야
14:28 l 조회 1
다들 지금 머리 무슨색이야? 염색하고싶은데 참고하게..
14:28 l 조회 3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
14:27 l 조회 9
20년동안 해외여행 한번도 안보내준 부모 죽도록 원망스러움4
14:27 l 조회 12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1
14:27 l 조회 14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
14:26 l 조회 8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1
14:26 l 조회 8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7
14:25 l 조회 30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4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8
14:25 l 조회 29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4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4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4:25 l 조회 12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9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2
14:24 l 조회 115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22
어좁이인데 어깡 친구한테 억까 당함;;; 6
14:23 l 조회 36
동네 대패 삼겹 500g에 얼마정도 해??6
14:23 l 조회 14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2
14: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