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6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1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나 얘처럼 현금영수증이랑 캐시백에 목메는 사람 못 봄 

학생 때는 카드보다 현금 써서 돈 모아서 계산 많이 했고 그때는 해봤자 부모님 걸로 하는 거니까 그냥 니 해라 이랬는데 그게 문제였는지 

지금도 지한테 현금 조금이라도 있으면 현금으로 계산해서 지가 현금영수증 챙겨야 되고 현금 없을 땐 카드 캐시백이라도 받아야 된다고 지가 결제하고 나머지가 돈 보내줘야 됨 

어디 놀러 갈 때도 똑같은데 이때는 또 숙소, 식당, 교통 그 어느 것도 알아볼 생각이 없음 전화는 무서워서 못 하겠다고 하고 걍 완전 공주님임ㅋㅋㅋㅋㅋ 

단톡에서 링크 보내면서 같이 알아보는 중에도 이빨만 털다가 현금영수증 소리 나오면 그건 자기가 하겠다고 그러고 

예전엔 알뜰살뜰하게 챙긴다고 좋게 생각했는데 지금은 원투데이도 아니고 몇 년째 반복에 너어어무 대놓고 그래서 짜증남 

막말로 돈 벌 사람은 다 버는데 나머지도 현금영수증이랑 캐시백 챙기면 좋은 거 아냐? 걔 때문에 우리도 쪼잔해진 거 같긴 한데... 암튼 그래도 대놓고 말하긴 뭐하니까 대충 나이가 몇 갠데 엔빵도 귀찮고 걍 돌아가면서 사자고 돌려 돌려 말하고 몇 번 그렇게 했는데 지 말고 딴 사람이 결제할 때 옆에서 혼잣말로 캐시백 못 받는다고 웅ㅇ앵거리더니 다시 생각해도 아깝다면서 니네가 사는 거여도 내가 결제하고 너네한테 보내주면 똑같은 거 아니냐면서 빡빡 우기는데 

연회비나 전월실적 있는 카드 쓰는 것도 아니고 고작 카뱅 쳌카 쓰면서... 그거 캐시백 얼마나 준다고... 그럴거면 지가 먹고 자고 쓴 것만 따로 계산해달라고 했으면 좋겠음 너무 스트레스 받아
대표 사진
익인1
으.....진짜너무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싫다...너무 이기적이네
누구는 실적 안 쌓고 싶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왜다님?? 나같으면 같이 안다녀
나 그런애 있어서 다른친구만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우 진짜 같이 다니기 싫음
자기가 뭐 혜택 잇는 카드 써서 할인 받고 그만큼 빼고 엔빵하자고 해서 다 같이 싸게 먹는 거면 몰라 … 돈은 다 똑같이 받고 캐시백은 지 혼자 꿀꺽할 거 아녀 ㅋㅋㅋㅋㅋ 뭐 몇 푼 안되겟지만 그래도 기분 별로임 왜 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절대 그렇게 안해주고 지금까지 매번 혼자 꿀꺽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만 기분 나쁜 거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저렇게 사는거지 진짜,,, 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든 진짜 선넘으면 안되는데 적당히가 안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몇살이야? 손절각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내 친구중에도 신용카드? 쓰는 애 있음 무슨 자기가 보내 줄 돈이 없으니까 신용카드 쓰면 안 되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개구질구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개에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날 저러면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왜 같이 놀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말정산때문에 항상 자기가 긁는 사람들도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거 때문에 그래... 근데 만날 때마다 그러고 안 해주면 아깝다면서 찡찡거려서 문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당히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같으면 안 만나 저런 사람 옆에 두면 진짜 기 빨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진짜 빌런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캐시백 된 돈이랑 연말정산해서 현금영수증으로 돌려받은 돈 계산해서 엔분의 일 해줄거 아니면 같이 안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두번해야지 알뜰이지 저렇게 자기 이익만 주장하면 쌩고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카뱅체카 얼마 안주던데....
돈몇푼에 사람잃는거 대박이다 그냥 그만만나 기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캐시백은 다른 사람들 돈 낸 몫까지 자기가 받은 거면서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새 식당 각자계산해주는거 많어..
그냥 따로 시킬수 있는 거 위주로 먹을땐 각자계산해ㅠㅠ 쓰니도 혜택받아야한다고해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싶은데 다 큰 성인들이 각자 계산해주세요 이러는 거 조금 웃길까봐ㅠㅠㅋㅋㅋㅋ
나도 혜택받아야 된다고 얘기해봤어! 그랬더니 자기는 최저 받으면서 일한다고 이거라도 챙겨야 된다고...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친구중에도 이렇게 잘모으는 애있는데 얘가 욕안먹는건 남들이 귀찮아하는 총무 회계를 친구가 다해
이렇게 얄밉게 지 실속만 챙기는 애는 같이 다니기 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진짜 오바다
나 지역카드 쓸때는
10프로 돌려받는 돈이니까
그거깎은돈으로 엔빵하는디ㅋㅋㅋㅋㅋㅋ
양심리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우... 진짜 별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우 시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우리는 돌아가면서 하는데 이거 카드혜택 받을사람 현금영수증 이번에 땡겨야되는사람 이러면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얼마나 한다고 더 중요한 인관관계는 버리냐...........몽충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쪼잔하넼ㅋㅋㅋㅋㅋㅋ 현실에 있다는 게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우 그렇게 아득바득 해봤자 월급에 몇퍼 아니냐.....그거 조금 받자고 인간관계 망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악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캐시백 몇푼과 바꾼 이미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 같이 왜 놀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ㅇㄱ 진짜 손절각이다 개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쭈욱 읽다가 ㅋㅋㅋ 카뱅 쳌카에 기겁 ㅋㅋ 와 초반에는 쓰니 말처럼 연회비나 실적 있는 그런 카드 쓰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 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기꺼만 하는 거면 몰라돜ㅋㄱㅋ진짜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손절각이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친구 총무회계같은거 맡아서 하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공주님이라 아무것도 안 하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각자계산하자고 해 같이 쓰고 캐시백은 지가 혼자 받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 직장인끼리는 돌아가면서 하는게 국룰이지ㅠ 이기적이야 이런 빌런들 꽤 있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돌려서 말했을때 거기서 웅ㅇ엥만 안했더라면..
거기서 진짜 스트레스 받앗겟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너무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한 두번이면 몰라도 매번 저러는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뭔지 알아 이거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개싫어..ㅜㅜ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저러면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왜저랰ㅋㅋㅋㅋㅋ 지금까지 혼자 꿀꺽했으니까 쏘라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쪼잔한 구두쇠들이랑은 친하게 지내는 거 아니야... 그런 애들 돈에만 쪼잔한 게 아니라 마음도 쪼잔해서 옆에 둬봤자 피해만 보고 기분만 나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차피 최저받으면 연말정산 환급세액 몇푼안나오는데 현금영수증에 목 안매달아도 다 환급받음...ㅋㅋ식구많은 집 가장이면 몰라도 1인가구 현금영수증 목멜이유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애초에 분할계산하자 개시르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손절하자 너무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총무일도 안하면서 저 난리를 치면 난 손절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너무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앞으로 찾아보는 사람이 나두 카드 실적땜에 필요하다 하고 결제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니네가 사는 거여도 내가 결제하고 너네한테 보내주면 똑같은 거 아니냐
https://www.instiz.net/name/44796266
ㄷ 진짜 장난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구질구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이런 친구 있었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익들아 우리 노인쯤되면 솔직히 한국 지금보다 망해있을거잖아
0:18 l 조회 1
하닉 2주 있는데 수익 제일 큼
0:18 l 조회 2
로제엽떡 먹고 배아픈적 없었는데
0:18 l 조회 1
디시랑 ㅍㅋ도 ㅇㅂ급 사이트 아니야?
0:17 l 조회 7
아빠가 취업 안했으면 좋겠대..3
0:17 l 조회 22
입사한지 1년 지났으면 신입 딱지 버려야해??
0:17 l 조회 7
축잘알 익들 있어? 경우의 수 어떻게 되지
0:17 l 조회 6
아 집에서 쓸 키보드 사고싶어엉엉2
0:17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 ㄱㅊ은데 없나
0:17 l 조회 4
얼굴 여백을 어떻게 해야 할까1
0:16 l 조회 25
남사친이 둘이 찍은 네컷사진 올렷는데 얘가 "내 친구들이 너 예쁘다고 난리임”2
0:16 l 조회 16
와 나도 잇팁인데 이건 진짜 국룰인가? 1
0:16 l 조회 8
다들 회사 재밌니
0:16 l 조회 8
걍 범죄자 사형해 ...
0:16 l 조회 5
300까지는 올라갈 거라고 했을 때 그럴 거 같았는데 나는 왜 안 들어갔지?1
0:16 l 조회 4
봄웜은 악세사리 로골 하는게 나아?1
0:16 l 조회 5
나 야근하고 방금 집왔는데 현관문에 러브버그 6마리 있어서 15분간 전투끜에 들어옴 시이이발
0:16 l 조회 3
딱히 큰 사건 없는데 걍 스트레스로 정신과 가도되나 1
0:16 l 조회 7
평범하게 살면 친구 3명정도 있다는거 개공감1
0:15 l 조회 19
24살 고졸백수가 2500만원 있는거면 나중에 격차 좁힐수 있을까?
0: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