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6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삼수생이고 작년에 반수로 바짝 공부하면서 살이 엄청 빠졌단 말이야.. 처음에는 별 생각 없었고 그냥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 줄 알았는데 나중에 갈수록 머리카락도 빠지고 갑자기 한 쪽 눈이 못 봐줄 정도로 튀어나오기 시작해서 수능 끝나고 병원 가보니까 뭐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는 거야. 정상수치보다 좀 많이 높아서 3-4배 정도 더 나왔고 눈도 그레이브스 병이라고 항진증 때문에 한 쪽 눈 안이 부어서 약물 치료 받고 그랬어. 그래도 눈도 지금 엄청 괜찮아졌고, 다들 앓는 병이라니까 나만 그런 거 아니겠지 하고 생각하는데 ㅠㅠ  

 

이게 내가 과민해서 그런 건 지 모르겠는데 전보다 진짜 집중력이 너무 떨어지고 살도 막 찌고, 특히 손 떠는 게 진짜 심하단 말이야… 진짜 잠도 엄청 오고. 몸도 너무 피로하고. 지금 막 공부 땡겨야 될 시기인데…. 너무 괴롭다 ㅠㅠ 내가 너무 엄살인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원래 그 병이 엄청 힘들어..약물 치료 자체가 약물로 호르몬을 강제조절하는 거라서..힘내
약물 치료 하다가 괜찮아져서 끊어도 재발확률 높아서..완치가 거의 없는 병이라고 봐야 돼 몸관리를 잘 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상선 호르몬때문에 고생하는사람 생각보다 흔하더라 나도 몇년전에 치료하고 지금은 약 끊을 정도로 괜찮아졌어 정기적으로가서 검사하긴하지만! 자도자도 피곤한건 증상이니까 너무 신경쓰지말고 억지로 버티려고도 하지말고 마음이 가장 편한것도 중요한거같아얼른 건강해지길 바랄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인데 결혼할 때 하객 0명 각이네
15:15 l 조회 1
티비 보는걸로 벽 치는데 어쩌라는거지
15:15 l 조회 1
눈살 개많아서 빡친다
15:15 l 조회 1
회사 한달 무급 휴가인데 죽은듯이 산다....ㅋㅋㅋ
15:15 l 조회 1
외국인들 관광하러 많이오면 좋은거아님?
15:15 l 조회 1
공기업 공무원 중에 뭐가 더 좋아?
15:15 l 조회 3
코치가방 태비 스테디? 아니면 유행템??
15:14 l 조회 4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8 l 추천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1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
15:14 l 조회 6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1
15:14 l 조회 7 l 추천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3
15:14 l 조회 12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5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1
15:13 l 조회 8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2
15:12 l 조회 11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7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5
15:12 l 조회 16
세탁소에서 다림질도 해주시는 거야??1
15:12 l 조회 4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1
15:1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