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6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삼수생이고 작년에 반수로 바짝 공부하면서 살이 엄청 빠졌단 말이야.. 처음에는 별 생각 없었고 그냥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 줄 알았는데 나중에 갈수록 머리카락도 빠지고 갑자기 한 쪽 눈이 못 봐줄 정도로 튀어나오기 시작해서 수능 끝나고 병원 가보니까 뭐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는 거야. 정상수치보다 좀 많이 높아서 3-4배 정도 더 나왔고 눈도 그레이브스 병이라고 항진증 때문에 한 쪽 눈 안이 부어서 약물 치료 받고 그랬어. 그래도 눈도 지금 엄청 괜찮아졌고, 다들 앓는 병이라니까 나만 그런 거 아니겠지 하고 생각하는데 ㅠㅠ  

 

이게 내가 과민해서 그런 건 지 모르겠는데 전보다 진짜 집중력이 너무 떨어지고 살도 막 찌고, 특히 손 떠는 게 진짜 심하단 말이야… 진짜 잠도 엄청 오고. 몸도 너무 피로하고. 지금 막 공부 땡겨야 될 시기인데…. 너무 괴롭다 ㅠㅠ 내가 너무 엄살인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원래 그 병이 엄청 힘들어..약물 치료 자체가 약물로 호르몬을 강제조절하는 거라서..힘내
약물 치료 하다가 괜찮아져서 끊어도 재발확률 높아서..완치가 거의 없는 병이라고 봐야 돼 몸관리를 잘 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상선 호르몬때문에 고생하는사람 생각보다 흔하더라 나도 몇년전에 치료하고 지금은 약 끊을 정도로 괜찮아졌어 정기적으로가서 검사하긴하지만! 자도자도 피곤한건 증상이니까 너무 신경쓰지말고 억지로 버티려고도 하지말고 마음이 가장 편한것도 중요한거같아얼른 건강해지길 바랄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밖이야..?
14:17 l 조회 1
서울국제도서관 키링인데 어디건지 아시는 분...
14:17 l 조회 1
남자랑 잘 안되면 다 내 외모탓 같아
14:16 l 조회 5
짜장면 딱 한입만 먹고싶다
14:16 l 조회 3
윌드컵 경우의수1
14:16 l 조회 3
초록글 오빠글 개웃기네
14:16 l 조회 6
우울증 걸리면 씻기 귀찮은거
14:16 l 조회 7
서울 대학생익들 어디에서 많이 놀아?
14:15 l 조회 5
썸타는줄 알았는데 상대 여친 생긴 적 있어? 3
14:15 l 조회 10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7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1
14:14 l 조회 5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2
14:14 l 조회 13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2
14:14 l 조회 4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2
14:14 l 조회 33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20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19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7
14:12 l 조회 23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4
14:12 l 조회 93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5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