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에서 먹을 단백질 좀 추천해주세요,,
닭가슴살은 안돼용,,,탕비실이 없어서 돌리면 사무실 전체에 냄새가 남ㅠㅠ높은 사람들이 엄청 싫어함ㅜㅜ
밥먹고나서도 먹을 수 있는 것(밥은 밥식합니다)으로 부탁합니다...
식사할때 못채우는 단백질을 채우고싶어요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
|
회사에서 먹을 단백질 좀 추천해주세요,, 닭가슴살은 안돼용,,,탕비실이 없어서 돌리면 사무실 전체에 냄새가 남ㅠㅠ높은 사람들이 엄청 싫어함ㅜㅜ 밥먹고나서도 먹을 수 있는 것(밥은 밥식합니다)으로 부탁합니다... 식사할때 못채우는 단백질을 채우고싶어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