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16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예체능과라서 딱히 필기용이나 공부용도로는 쓸일이 없는데 그림그리는 용도로 아이패드 에어4 사보려고 하거든.. 근데 막상 사려니까 그림그리는 용도 하나때문에 산다는게.. 나중에 좀 후회되지 않을까 싶어서!! 아이패드 있는익들 의견 들어보고 싶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림 그리고 다이어리 하려고 선물 받았는데 요즘 잘 안 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 나도 잘 안쓰게 될까봐 넘 고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유가 돼서 사는거면 몰라도 아니면 고민 좀 더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 큰맘먹고 사려던거라서 더 고민해봐야 될까봐ㅠㅠ 답 고마워 익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림 그리는 용도 하나면 비추ㅠㅠ 나는 필기용으로 쓰는데도 잘 안쓰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좀 그런가... 가격대도 있다보니까 더 고민됐는데 익이니 답 참고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림이랑 다이어리 하려고 프로 샀다가 유튜브 기계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앍ㅋㅋㅋㅋㅋㅋㅋ뭔가 나도 그럴것 같아ㅋㅋㅋㅋㅋ 고민이다ㅠㅠㅠ 그림용으로는 잘 사용안하게 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림용으로 진짜 가끔 사용해...
심심할 때..?
내가 그림 전공 익이 아니라서 그런가 엄청 잘 쓰지는 못하는 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괴롭히던 상사년 쫀득하게 취집하더니 임신함
20:25 l 조회 1
아 미용실 왔는데... 이런 말 진짜 그렇지만 (더러움 주의)
20:25 l 조회 1
서비스직인데 맨날 오는 진상한데 ㅈ1랄 떨고 그만두고 싶다
20:25 l 조회 1
직무 추천해줄 익...
20:24 l 조회 8
자기가족이 진짜 심각한범죄를당해죽엇다면 멀쩡하게살수잇을까?2
20:24 l 조회 7
내일회계사 2차시험이야??
20:24 l 조회 3
와 부자는 주식으로 2억이 그냥 날아가도 가볍게 여기네
20:24 l 조회 4
매트리스 커버 색깔 추천해줘! 골라줘 제발 !!
20:23 l 조회 4
민음사 김민경님 어쩌다 유명해진거야?1
20:23 l 조회 10
같은 팀 대리님이 매일 버정까지 차로 데려다 주시는데 깊티 어떤거 드릴까?
20:23 l 조회 5
30대에 서울 경기에 아파트나 오피스텔 전세만 있어도 다행임?
20:23 l 조회 5
나는 걍 무던쿨한 사람이고 엄마는 소녀예민한 사람인데
20:23 l 조회 9
글램팜 고데기 유명한 게 이거야?
20:22 l 조회 28
여자친구랑 축구 못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6
20:22 l 조회 43
대학생들아 다들 성적 나왔어??1
20:22 l 조회 5
Biblebee라고 알아??
20:22 l 조회 12
철봉매달리기하고나면 머리에 피쏠리고 어지러움
20:21 l 조회 2
회계 익들 있어??
20:21 l 조회 4
50살이 27살한테 같이 늙어가는 처지라고 하고4
20:21 l 조회 17
계절학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집에서도 제대로 못쉬겠어
20:2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