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16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예체능과라서 딱히 필기용이나 공부용도로는 쓸일이 없는데 그림그리는 용도로 아이패드 에어4 사보려고 하거든.. 근데 막상 사려니까 그림그리는 용도 하나때문에 산다는게.. 나중에 좀 후회되지 않을까 싶어서!! 아이패드 있는익들 의견 들어보고 싶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림 그리고 다이어리 하려고 선물 받았는데 요즘 잘 안 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 나도 잘 안쓰게 될까봐 넘 고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유가 돼서 사는거면 몰라도 아니면 고민 좀 더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 큰맘먹고 사려던거라서 더 고민해봐야 될까봐ㅠㅠ 답 고마워 익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림 그리는 용도 하나면 비추ㅠㅠ 나는 필기용으로 쓰는데도 잘 안쓰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좀 그런가... 가격대도 있다보니까 더 고민됐는데 익이니 답 참고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림이랑 다이어리 하려고 프로 샀다가 유튜브 기계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앍ㅋㅋㅋㅋㅋㅋㅋ뭔가 나도 그럴것 같아ㅋㅋㅋㅋㅋ 고민이다ㅠㅠㅠ 그림용으로는 잘 사용안하게 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림용으로 진짜 가끔 사용해...
심심할 때..?
내가 그림 전공 익이 아니라서 그런가 엄청 잘 쓰지는 못하는 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돈 관련해서 진짜 좀 쓸때없는 걱정 많이함
19:15 l 조회 1
보통 결혼하고 한달 이내에
19:15 l 조회 1
뭐지? 매복사랑니 뽑았는데 하나도 안 아파
19:15 l 조회 1
이거 말하면 진상같아?
19:15 l 조회 1
rh- 가 그렇게 희귀해?
19:15 l 조회 1
내 작업물에 악플달렸는데 엄마가 읽음ㅋㅋㅋ큐ㅠ
19:15 l 조회 1
호감 있던 손님 결혼한대 ㅠㅠ
19:15 l 조회 1
내가 취준 너무 못해먹겠어서 도피하고 넘어온 데가 어디냐면
19:15 l 조회 1
나 외국살다 왔는데 데이팅 어플 했거든
19:14 l 조회 5
자격증 시험보면 성적 빨리 알려주면 좋겠다
19:13 l 조회 4
편의점은 야간 아니면 구하기 힘드네
19:13 l 조회 4
자매 익들아 너네 언니,동생이랑 절친임?2
19:13 l 조회 8
잇프피들아 컴온1
19:13 l 조회 11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1
19:13 l 조회 9
너희는 너희 기준에서 엄살인 하소연 하는 친구한테 반응 어떻게 하냐1
19:13 l 조회 5
요즘 유튜브도 너무 질리고 우울해
19:13 l 조회 11
크라운이나 임플란트 치아 다듬으면
19:13 l 조회 2
첫 회사 급하다고 아무곳이나 들어가지마 제발
19:12 l 조회 18
길 지나가면서 문득 혼자 통화하는척하면서 외국어로 ㅋㅋ1
19:12 l 조회 27
남자들 군대 20살만 되면 서른 전까지 언제가도 상관없어?2
19: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